· 여행 이야기/숙소

[전주] 조용한 감성숙소 숲과 생활 숲동 후기

miiiiing 2022. 1. 5. 08:46
반응형



스테이폴리오 전주
전주 조용한 감성숙소 숲과 생활 숲동 후기




주차는 숲과 생활 숲동 건물 바로 옆에 없어서
주변에 있는 주차장 이용했어요.
그래서 숲과 생활 숙소까지 짐 들고 가야 했어서
그 점은 조금 아쉽네요 ㅠㅠ


동네 골목길로 들어가면
숲과 생활 숲동 하늘색 대문이 나와요!
진짜 그냥 옛날 동네 대문이에요 ㅎㅎㅎ









하늘색 대문을 열면 따라란
귀여운 꽃과 나무가 반겨주지요.




숲과 생활 숲동 주방



편안한 느낌의 숲과 생활 주방 !!
일리머신도 있어요. 캡슐 2개 제공돼서
아침에 마셨어요 ㅎㅎ




















전주 숲과 생활 숲동




숲과 생활 숲동에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주방이
너무 좋았어요. 감성감성 ㅎㅎ







숲과 생활 숲동 욕실


욕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창문으로 살짝 마당도 보이네요.











화장실과 방 사이에 이런 예쁜 공간이 있어요.
초록초록한 마당이 보이는 게 참 좋아요.










숲과 생활 숲동 침실




크지는 않지만 편안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왼쪽에 동그란 조명은 은근히 잘 부딪혀서 ㅠㅠ
숲과 생활 숲동 이용하실 분들 조심하셔요.









방에서 커튼을 열고 나가면
예쁜 마당이 있어요!









포토존처럼 의자가 ㅎㅎ


옆쪽으로도 아마 생활동인지 방이 있었나 봐요.
음악소리가 살짝 들리더라고요 ^^;
시끄러운 건 아니어서 상관없었지만
방음이 그리 잘 되는 거 같지는 않아요.








따뜻한 날에는 널찍한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면 좋을 듯해요. 사진도 잘 나올 듯!









숲과 생활 숲동은 깔끔하고
공간이 일단 편안한 느낌에 숙소만 딱 있는 게 아니라
앞에 작은 마당도 있어서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독채라는 점 ㅎㅎ


단점이라면 주차장이 ㅠㅠ
짐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저는 짐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그래도 저는 주차장이 조금 불편한 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돌아온 숙소였습니다!





전주여행 시 감성 숙소 찾으신다면 숲과 생활 추천해요~!







* 전주 숲과 생활 *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2:00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95-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