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숙소

[보령] 아늑한 숙소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파란방

miiiiing 2022. 1. 4. 09:36
반응형

<충남 보령 숙소>
아늑한 숙소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파란방 후기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파란방
무창포 해수욕장이랑 엄청 가깝더라고요.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파란방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있어요.
관리를 잘하신 느낌.
사진엔 없지만 맞은편에는 TV가 있어요.
공간도 여유 있어서 편하게 있다가 올 수 있었어요.







바베큐를 신청해서
저희가 숙박한 파란방 바로 바깥 데크에서 고기를 굽굽해줍니다.
(바베큐는 숯, 그릴 대여료 현장결제에요! 2인 기준 20000원)










고기를 굽고 있으니 어느새 검은 고양이 한 마리가
다가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조식 먹으러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하세요????
귀여워서 정말...하...ㅋㅋㅋ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감성 터지고요.....
미니미한 주방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너무 예뻐서...
조식 먹기 전에 사진 찍기 바빴네요.

조식으로는 크로와상과 따뜻한 커피!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꽃과 풀잎들 사이로 난 길로 걸어가면
ㅠㅠ이런 예쁜 공간도 있어요.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한적하고 조용하니 아늑한 느낌의 숙소였어요.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잘 쉬다 왔어요.
바베큐도 공용공간에서 해 먹어야 하는 곳이 있는데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은 방 바로 앞 데크에서 해 먹으니 좋았어요!


정원이나 조식을 먹는 공간도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더라고요.
저랑 친구도 열심히 사진 찍었네요ㅋㅋㅋ
바다도 가깝고 정말 가성비 좋은 숙소 아닐까 합니다.



보령에서 숙박하실 펜션 찾으신다면
오후의 스케치북 추천해요~!












* 보령 오후의 스케치북 펜션 *

- 입실 15:00 / 퇴실 11:00
- 조식제공, 개별 바베큐
- 객실 내 금연, 촛불 금지, 육류 및 튀김류의 요리와 구이 제한
- 애완 동물 입실 불가

- 주소 : 충남 보령시 웅천읍 간드리1길 5
- 문의 : 010-3474-295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