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숙소

감성숙소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회경재 숙박 후기!

miiiiing 2021. 12. 27. 11:30
반응형

 

 

 

하동 감성 숙소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회경재 숙박 후기!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회경재는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해야 하는데

하동 감성 숙소로 워낙 유명하고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어려웠어요.

 

자주 들어가서 확인하다가

예약 가능하길래 바로 예약했어요!

역시 감성 숙소..ㅋㅋㅋ

 

 

 

 

워낙에 한옥을 좋아하는지라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에

꼭 와보고 싶었어요.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회경재 누마루

 

 

 

 

회경재는 방 자체는 아담해요.

다른 방도 있었지만

저는 회경재 누마루가 너무 예뻐서

회경재로 예약했어요. ㅎㅎ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은

아무래도 한옥이라서인지 방음이 살짝 아쉽고

자연에 둘러싸여서 벌레도 있었지만

저는 고즈넉하고 가격도 다른 감성 숙소들 보다

부담도 덜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일단.. 누마루가 예쁘니까요!ㅎㅎ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회경재 누마루에서

바라본 하동 풍경

 

 

 

 

 

 

 

 

 

 

제가 간 날은 흐리고 비가 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나름 빗소리 들으면서 운치 있더라고요.

 

 

 

 

 

 

 

 

 

 

 

 

 

 

 

 

 

 

 

조식을 신청하면

이렇게 보따리에 조식을 주십니다.

귀여워..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조식

 

 

 

 

 

조식은 유료로 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감자 샐러드를 얹은 바게트 빵과

계란, 방울토마토, 녹차가 나와요.

 

 

아침에 먹기 좋은 건강한 조식이에요.

간단해 보이지만 막상 먹어보니

이게 은근히 배부르더라고요.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다음날은 날씨가 좀 좋아지길 바랬지만.

조식 먹는데 아침부터 비바람이 장난 아닌^^...

마치 미세먼지 폭발인 듯 보이지만...ㅠㅠ

그냥 비바람 불어서 잘 안 보이는 것뿐...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체크아웃하는데 녹차 키우기 씨앗을 주셨어요!

물론... 저는 자라나는 녹차를 볼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올모스트홈스테이 숙소가 하동 말고도

청송과 고창에도 있던데

그곳에서도 숙박해보고 싶네요.

 

 

 

 

 

 

*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

 

 

 

 

 

 

- 주소 : 경상남도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길 86

- 문의 : 055-882-509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