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숙소

숲속 힐링 감성 숙소 양양 팜11 (Farm11)

miiiiing 2022. 1. 1. 09:40
반응형

 

숲 속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감성 숙소

양양 팜11 (Farm11)

 

 

 

 

 

 

 

백만 년 전에 다녀왔지만

너무 좋아서 쓰는 

양양 팜11 (Farm11) 숙소 후기!

 

 

 

 

양양 팜11 (Farm11) 은

네이버 예약에서 숙박 예약 가능해요!

 

 

 

 

 

 

양양 팜11 (Farm11) 유리온실

 

 

체크인 전에 유리온실을 둘러봤어요.

유리온실이 예쁜데 사진도 잘 나와요! ㅎㅎ

이곳은 공용공간으로 냄새나는 음식물은

이곳에서 섭취 가능했어요.

 

이곳에서 가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시는 것 같아요!

 

 

 

 

 

 

 

 

 

 

 

 

 

 

 

 

 

 

 

 

 

 

 

 

 

 

 

 

 

 

 

 

양양 팜11 (Farm11)

 

 

 

체크인 후 들어갔어요.

안내해주시는 남자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셨어요!

 

 

 

 

 

 

 

 

 

 

 

 

저희는 독채 복층인 슬멍슬멍에서 숙박했고

4인이 이용했어요!

 

 

양양 팜11 (Farm11)은

객실 내에서 취사 불가능하고

간단한 식사만 가능했어요.

 

 

 

 

 

 

 

 

 

 

 

 

 

 

 

 

 

 

 

 

 

 

 

 

 

 

 

 

1층에 베드 하나 

 

 

 

 

 

 

 

 

 

양양 팜11 (Farm11)

 

커다란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이

그림 같아요.

 

 

 

 

 

 

저희가 간 날 날씨가 흐렸는데도

자연에 둘러싸여서

바라보고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2층에 싱글베드 2개가 있어요.

 

 

 

 

 

 

 

 

 

 

 

침대 맞은편에는 감성이 느껴지는  TV

 

 

 

 

 

 

 

 

 

 

 

양양 팜11 (Farm11)

 

복층인 2층에서 내려다 본모습!

 

 

 

 

 

 

 

 

양양 팜11 (Farm11) 슬멍슬멍

 

복층까지 구경 후 테라스로 나왔어요!

 

 

 

 

 

 

 

 

 

 

 

 

양양 팜11 (Farm11)

 

 

 

 

테라스에서 저 멀리 풍경 바라보며

바람 솔솔 느끼고 있는데

고양이가 와서 옆에 가만있더라고요 ㅠㅠ

쓰다듬어도 계속 가만있는데

힐링 제대로 했어요.

 

 

 

야생고양이라고 하던데

가만 보니 이 자리가 이 녀석

지정석인듯했어요ㅎㅎ

다른 데아닌 꼭 이 자리에서 있던.

 

 

 

 

 

 

 

 

 

 

 

 

 

 

양양 팜11 (Farm11)

 

양양 팜11 스윙 그네

숙박하시는 분들만 이용 가능하고

숙소에서 산길 따라서 쭉 올라오시면 있어요.

 

 

 

 

 

 

 

 

 

 

 

양양 팜11 (Farm11)  카페

 

 

 

양양 팜11 (Farm11) 카페

 

현재는 운영을 안 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이용 가능해서

아침에 빵과 커피 마셨어요.

 

 

 

 

 

 

 

 

 

 

 

전날 흐려서 다음날은 조금 맑아지길 바랬는데

아쉽게도 비가 열심히 왔네요. ㅠㅠ

 

 

 

 

 

 

 

 

 

 

양양 팜11 (Farm11)

 

 

그 와중에 너무나 평온해 보이는 고양이ㅎㅎ

 

 

 

 

 

 

 

 

양양 숙소 팜11 (Farm11)

 

애완동물 동반 불가에( 실내, 실외 모두),

취사도 불가능하고 

주변에 음식점이나 편의점이 없어서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사방으로 자연에 둘러싸여서

오롯이 자연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음식점이나 편의점은 미리 다녀오면 되니까요!

 

 

저희는 큰 불편함 없이 이용했고

힐링하기 좋은 양양 숙소로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하늘이 맑을 때 가서

밤새 별 보다가 오고 싶어요. ㅎㅎ

 

 

 

 

 

 

 

 

 

 

 

* 양양 팜11 (Farm11) *

 

- 주소 : 강원 양양군 서면 원당골길 42

- 문의 : 0507-1332-37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