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숙소

[남해] 오션뷰 한옥 펜션 고운재 후기

miiiiing 2022. 2. 23. 13:55
반응형

 

 

 

 

 

[남해] 오션뷰 한옥 펜션 고운재 후기

 

 

 

 

 

남해 숙소 고운재

 

 

고운재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했고

느티나무 방 이용했어요 :)

 

 

 

 

남해 숙소 고운재 예약하기 ↓↓

 

http://guj.kr/

 

고운재 |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전통한옥의 멋이 어우러진 집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전통한옥의 멋이 어우러진 집

guj.kr

 

 

 

 

* 고운재 *

 

입실 16:00 이후

퇴실 11:00 이전

 

 

- 주소 :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886-65

- 문의 : 010-8580-4282

 

 

 

 

 

 

 

남해 숙소 고운재

 

 

고운재를 예약한 이유!!!

숙소 통창으로 아름다운 남해 바다가 보여요.

한옥을 좋아하기도 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엔 안 보이지만 기다란 나무 탁자가 있어서

저희는 포장해온 음식 여기서 바다 보며 먹었어요ㅎㅎ

 

 

 

 

 

남해 숙소 고운재

 

 

 

숙소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고

취사도 가능해서 아침에 잘 이용했어요 ㅎㅎ

 

각 객실 앞에서 숯 + 그릴 비용을 별도로 추가하면 (만원)

바베큐 이용 가능하다고 했는데 아쉽게도 저희는 이용 못했네요 ㅠㅠ

경치 보면서 바베큐 해 먹으면 좋을 듯...

 

 

 

 

남해 숙소 고운재

 

 

숙소 위치가 길 안으로 쭉 들어와야 해서

필요한 거 있으시면 미리 사 오시는 게 좋을 듯해요.

가까이에 마트나 편의점이 없어요.

 

안쪽에 있어서 조금 불편할 수 있긴 한데

그 덕에 조용하게 이용 가능했던 거 같아요.

 

 

 

 

남해 숙소 고운재

 

 

 

 

 

 

 

 

냄해 숙소 고운재

 

 

 

자고 일어났더니 아침에 숙소 입구에 두 녀석이 있었어요.

문 앞에서 우리를 지키고 있었던 거니 애들아 ㅠㅠ

 

 

 

 

고운재에서 보이는 풍경

 

 

 

바다 보이는 숙소인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깨끗한 한옥이라 만족스럽게 이용했어요!

 

남해 바다 보이는 숙소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