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삼송 줄서서 먹는 키오 과자점 베이글 맛집 내돈내산

miiiiing 2023. 9. 15. 09:35
반응형

 

 

키오과자점


 

 

 

 

삼송역 베이글로 핫한 키오과자점에

다녀왔어요 :D

 

후기에 보니 웨이팅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저도 평일 오픈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

20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

 

 

 

* 키오과자점 *

 

운영시간

수 - 토 13:00 -18:00

매주 일,월,화 휴무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3 1층 우측 “키오과자점”

- 문의 : 0507-1311-5991

 

 

 

 

 

 

매장이 협소한 관계로 2팀씩 입장!

 

 

 

 

 

ㅠㅠ이때가 오픈하고 40분? 정도

지난 거 같았는데 소금초코 휘낭시에

먹고 싶었는데 벌써 품절..

대신 대파 스콘 구매했어요.

 

 

 

 

 

바닐라 프레첼 머랭쿠키도 판매해요.

요거 사랑하는데 이 날은 베이글을

여러개 사서 패스!!

 

 

 

 

 

동글동글 귀여운 베이글들

 

 

 

 

 

맛별로 모두 구매하고 싶었지만

 

 

 

 

 

저는

 

시오베이글

페페로니 더블 치즈 베이글

아몬드 프레즐 베이글

콘치즈 베이글

대파치즈 스콘

 

이렇게 다섯 가지 구매했어요.

 

 

 

 

 

 

시오베이글! 키오 과자점에서 제일

인기 많은 베이글 같더라고요.

 

겉이 바삭하고 쫄깃! 일반 베이글이랑은

식감이 조금 다른데 기대보다는 아니었지만

담백하고 괜찮았어요.

 

 

 

 

 

 

 

 

 

아몬드 프레즐 베이글

아몬드가 묻어져 있고

설탕이 뿌려져 있는데 많이 달지 않고

살짝 달달~해서 오히려 좋았어요.

 

구매한 베이글 중에 제일

제 입맛에 맞았어요ㅎㅎ

 

 

 

 

 

 

대파 치즈 스콘

ㅠㅠ후추맛이 너무 나서였을까

개인적으로 조금 별로였어요.

 

 

 

 

 

 

 

 

 

콘치즈 베이글

치즈와 함께 옥수수가 들어있어요.

무난~하고 베이글 안에 토핑도 많은 편!

 

 

 

 

 

 

페퍼로니 더블 치즈 베이글

치즈와 베이글이 꽤 들어있어요.

예상 가능한 무난한 맛이더라고요.

 

 

평도 좋고 줄 서서 먹길래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 걸까요. ㅠㅠ 토핑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저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무난하달까

사장님도 친절하셨는데 흑흑

 

 

저에게는 그냥그랬지만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ㅎㅎ 인기 많고 평이 좋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2023.08.25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일산 주엽역 빵집 밀로븐 베이커리 내돈내산

 

일산 주엽역 빵집 밀로븐 베이커리 내돈내산

밀로븐 주엽역에서 가까운 밀로븐 빵집 리뷰! * 영업시간 * 월-일 10: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01 제일프라자 105호 밀로븐 - 문의 : 070-4101-0046 스콘, 마

miiiiing.tistory.com

 

 

2023.08.02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의정부 대형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의정부 대형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 아나키아 카페 *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잔돌길 22 - 문의 : 031-856-5169 대형카페답게 내부가 엄청 넓었어요. 내부도 외부도 식물에 둘러싸여 있어서 좋더라고요. 중앙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