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일산 주엽역 빵집 밀로븐 베이커리 내돈내산

miiiiing 2023. 8. 25. 12:07
반응형

 

 

 

 

밀로븐


 

 

 

 

 

주엽역에서 가까운 밀로븐 빵집 리뷰!

 

 

 

* 영업시간 *

월-일 10: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01 제일프라자 105호 밀로븐

- 문의 : 070-4101-0046

 

 

 

 

 

 

 

 

 

 

스콘, 마들렌 같은 디저류도 판매해요.

초코칩 쿠키는 아직 안 나온 건지

판매가 다 된 건지 텅 비어있네요 ㅠㅠ

 

 

 

 

 

매장도 아담하고 빵종류도

아주 많은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보였어요.

 

 

 

 

 

전품목 예약주문 가능하고

케이크도 판매하는지는 몰랐는데

하루 전에 예약하면 케익도 구매 가능한가 봐요!

 

 

저는 감자 포카치아, 소금빵,

얼그레이 크랜베리 식빵 구매했어요.

 

 

얼그레이 크랜베리 식빵 사진을 못 찍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냉동실에 뒀던 거 오븐에

돌려서 바삭하게 먹었는데 얼그레이 향도 나고

크랜베리가 중간에 씹히면서 살짝 달달해서

식빵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감자가 송송 들어있는 감자 포카치아!

요것도 오븐에 돌려 먹으니 짱맛....

은근한 맛이라 자꾸 생각나던 

 

 

 

 

 

소금빵은 겉이 바삭한 걸 좋아하는데

가끔 안 바삭해 보이는 소금빵이 아닌 이상

빵집 가면 꼭 하나 사 오는데 밀로븐 소금빵도

겉이 바삭하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알고보니 밀로븐이 소금빵으로 유명한 빵집인거

같더라고요. 크기는 일반 소금빵 크기.

 

 

요즘 빵 가격이 비싼 곳이 워낙 많아서

밀로븐 빵 가격은 대체적으로 괜찮았는데

소금빵은 가격이 살짝 더 저렴하면 좋겠다 싶긴 했어요.

 

밀로븐에서 3종류 구매했는데 모두 맛있게

먹어서 다른 빵들도 궁금한데,

다음에 가면 바게트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2023.08.02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의정부 대형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의정부 대형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 아나키아 카페 *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잔돌길 22 - 문의 : 031-856-5169 대형카페답게 내부가 엄청 넓었어요. 내부도 외부도 식물에 둘러싸여 있어서 좋더라고요. 중앙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