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서울 근교 경기도 가볼만한 곳 안성맞춤 랜드

miiiiing 2023. 8. 30. 12:09
반응형

 

 

 

 

안성맞춤 랜드


 

 

 

안성에 있는 안성맞춤랜드 후기입니다 :D

 

 

* 안성맞춤랜드 *

- 주소 : 경기 안성시 보개면 남사당로 198

- 문의 : 031-678-2672

 

 

 

 

 

 

안성맞춤랜드는 2012년에 오픈한

시민공원이에요. 저는 시민공원 생각하면

푸른 공원만 떠올렸는데

 

 

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캠핑장,

사계절썰매장, 잔디광장, 수변공원 등천

다양한 시설이 있는 등 상당히 넓더라고요.

 

 

 

 

 

 

오호 수변공원이었던 거 같은데

오리가 꽤 많이 있었어요.

 

 

 

 

 

귀여운 오리친구들

 

 

 

 

 

뒤로 보이는게 천문과학관 같았어요.

시민공원에 천문과학관이 있으니

신기하더라고요. 저희는 아쉽게도

들어가 보지는 못했어요.

 

 

 

 

평화로운 모습.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멀리 양떼 조형물도 있고요 ㅎㅎ

 

 

 

 

 

고인돌! ㅋㅋㅋ여기 왜 고인돌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단순히 산책만 했지만

천문과학관이나 사계절썰매장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서 아이와 함께 가족끼리 오면

즐기기 좋을 거 같더라고요.

 

 

물론 그냥 산책만 하러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제 제법 가을 냄새가 나서

나들이로 가기에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안성맞춤랜드에서 올해

10월 6일 ~ 10월 9일까지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개최하는 것 같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요!

 

 

 

 

2023.06.27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경기도 안성 가볼만한 곳 미리내성지

 

경기도 안성 가볼만한 곳 미리내성지

미리내성지 저는 무교이고 신자는 아니지만 미리내성지에 다녀왔어요 ㅎㅎ * 미리내성지 * 운영시간 매일 09:00 - 17:00 - 주소 : 경기 안성시 미리내성지로 420 - 문의 : 031-674-1256 생각보다 내부가 멋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