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목포 섬 여행 천사대교 넘어 비금도 & 도초도 다녀오기

miiiiing 2023. 9. 1. 10:28
반응형

 

 

 

 

비금도 & 도초도


 

 

 

 

 

 

천사대교 넘어서 배 타고

비금도 & 도초도 다녀오는 일정이었어요.

천사대교 건너기 전에 내려서 사진 찍고 가기로!

 

 

 

 

 

올라가서 사진 찍으면 날개 같아요ㅎㅎ

 

 

 

 

 

 

 

 

 

 

 

암태남강선착장에서 출발해서

비금도에 도착! 도초도와 비금도는

차 없이 돌아다니기 힘들다고 해서

차 가지고 들어갔어요.

 

 

다녀보니 정말 차 없이는 돌아다니기

힘들겠더라고요ㅎㅎ 차량 선적해서 들어가길

추천드려요!

 

 

 

 

배에서 보는 평화로운 풍경

 

 

 

 

 

 

 

 

비금도에 도착했어요.

 

 

 

 

 

 

명사십리 해변

 

보통의 해변과는 달리 모래사장이 단단해서

드라이브 가능한 거 같더라고요!!

 

 

저희도 이왕 온 거 아무도 없는 해변가에서

시원하게 드라이브했어요 ㅎㅎ

 

 

 

 

 

 

 

 

 

 

 

 

 

ㅎㅎ아무도 없어서 전세 낸 듯

너무 좋더라고요. 더 있다 가고 싶었지만

다른 곳 들렸다가 배시간 맞추려니

돌아 나와야 했어요. ㅠㅠ

 

 

 

 

 

다음으로 간 곳은 비금도 하트해변!

 

하트해변 가려고 지도에 하트해변 찍고  갔더니

저 아래 해변으로 도착해서 여긴 아닌데??

 

어차피 길은 하나라..

일단 길 따라서 더 가보기로 했어요.

 

 

이 길이 맞나..? 하고 가는데

왠지 쭉 가서 올라가면 나올 거 같아서

한참 꼬부랑 길을 달려오니 하트 조형물이

있고 하트해변이 보이는 전망대가 나오더라고요!

 

 

 

 

 

도초도, 비금도 여행에서 제일

가고 싶었던 자산어보 촬영지!

제 인생 여행지예요

 

 

2023.07.27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목포 신안 인생 여행지 도초도 슈룹, 자산어보 촬영지

 

목포 신안 인생 여행지 도초도 슈룹, 자산어보 촬영지

도초도 자산어보 촬영지 도초도 자산어보 촬영지에 다녀왔어요. 슈룹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저는 자산어보와 슈룹 둘 다 안 봤지만 풍경이 너무 멋져서 꼭 가보고 싶었어요. 주차 후 언덕길을 잠

miiiiing.tistory.com

 

 

 

 

 

자산어보 촬영지에서 쉬다가 다시 돌아가는

배 타러 돌아가면서 염전 사진 찍었는데

날씨 맑은데 물에 하늘이 비춰서 예쁘더라고요.

현재 운영 안 하는 염전도 많아 보였어요.

 

 

 

 

 

 

 

 

저는 목포까지도 먼 거리인데

도초도와 비금도는 목포에서도 꽤 들어와야

하기도 하고 거리도 먼데 볼거리가 엄청 많은

느낌은 아니라 오기 전에 조금 고민하긴 했는데요,

 

막상 다녀오고 보니 한적한 섬에서

조용히 힐링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사실 도초도, 비금도에서 갔던 다른 곳들보다

자산어보 촬영지가 너무 좋았어서 ㅠㅠ

한참 가야 하지만 다시 가고 싶더라고요.

 

한가한 곳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2023.07.03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전남 신안 노을과 보랏빛 퍼플섬 산책

 

전남 신안 노을과 보랏빛 퍼플섬 산책

신안 퍼플섬 목포 다녀오면서 신안 퍼플섬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야 있더라고요. 주차하고 보니 반월도 & 박지도 지도가 있어요. 저희는 반월도 갔다가 박지도 돌고 나오는 코스로

miiiiing.tistory.com

 

2023.06.19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목포 씨엘비 베이커리 & 쑥꿀레 & 목포시장닭집 솔직후기

 

목포 씨엘비 베이커리 & 쑥꿀레 & 목포시장닭집 솔직후기

목포 맛집 모음 여행지에 빵 맛집 있으면 찾아가 보는데 목포에는 코롬방제과와 씨엘비베이커리가 유명하더라고요. 둘 다 원조라고 해서 어디가 원조가 맞는지 모르겠어서 둘 다 가보고 싶었지

miiiiing.tistory.com

 

2023.05.30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목포 해상 케이블카 타고 다도해 일몰까지

 

목포 해상 케이블카 타고 다도해 일몰까지

목포 해상 케이블카 타고 다도해 일몰까지 북항스테이션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고하도에 다녀오기로 했어요. * 목포 케이블카 * 운영시간 월~금 09:30-20:00 토~일 9:00-21:00 * 기상상황 등으로 인해 조

miiiiing.tistory.com

 

2023.06.12 - [· 여행 이야기/숙소] - 목포 숙소 가성비 좋은 호텔 드메르 추천

 

목포 숙소 가성비 좋은 호텔 드메르 추천

호텔 드메르 가성비 좋은 목포 숙소 호텔 드메르 후기입니다. * 호텔 드메르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주소 : 전남 목포시 통일대로 10 - 문의 : 0507-1443-2200 호텔 드메르는 금연건물! 흡연의 경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