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왕십리 한양대 블랑제리 새벽 베이커리 빵집

miiiiing 2023. 9. 22. 09:45
반응형

 

 

 

 

블랑제리 새벽


 

 

블랑제리새벽은 아파트 상가에 있는데

위치가 조금 구석에 있어서 그냥 지나가다가

오기는 어려워 보이더라고요.

저는 주변에 갔다가 빵집 검색하다가 알게 돼서 가봤어요 ㅎㅎ

 

 

 

< 블랑제리새벽>

운영시간

매일 07:00 - 22:00

- 주소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2길 67 서울숲리버뷰자이아파트 상가 1층(후면) 1103호

- 문의 : 0507-1318-1083

 

 

 

 

 

 

 

 

 

소보루, 단팥빵 같은 빵부터

통밀빵, 치아바타 등 빵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한쪽에는 머핀이랑 쿠키 등도 있네요.

 

 

 

 

 

 

냉장고에 따로 케익이랑 샌드위치도

있었어요.

 

 

 

 

 

마카롱이랑 홀케이크도 판매 중!

 

 

 

 

 

빵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아메리카노랑 라떼도 판매 중이에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첨가제,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빵을 구매했는데 덤으로 주신 슈!

슈가 정말 큼지막한데 크림이 꽉 차서

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소금빵! 무난 무난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견과류랑 크랜베리가

들어갔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코코넛 올라간 빵도 샀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고요.

 

달지 않은 고소한 빵도 좋아하고

달달한 빵도 좋아하는데 블랑제리 새벽은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