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인천 계양 맛집 풍차갈비탕설렁탕

miiiiing 2023. 9. 19. 11:48
반응형

 

 

풍차갈비탕설렁탕


 

 

 

 

 

* 풍차갈비탕 *

 

영업시간

월, 수~일 09: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소 : 인천 계양구 황어로126번길 19 풍차

- 문의 : 0507-1419-2700

 

 

 

 

 

여러명인데 바깥쪽에는 자리가 없어서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점심시간이 끝나가는 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사진에는 자리가 비었는데

저희 들어오고 얼마 안돼서 다 차더라고요!

 

 

 

 

 

소 한 마리 설렁탕, 왕 갈비탕 외에도

갈비찜, 도가니수육 등등 다른 메뉴들도 있었어요.

 

 

 

 

간장게장도 판매 중!

 

저희는 왕갈비탕, 갈비찜 中,

간장게장 주문했어요.

 

 

 

 

 

사실 갈비탕 먹으러 간 거였는데

갈비찜 먹는 거 보고 맛있어 보이길래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갈비탕이 더 맛있더라고요.

 

 

 

 

 

밑반찬 몇 가지와 갈비찜을 주문해서인지

갈비탕 국물도 같이 나왔어요.

 

 

 

 

 

갈비탕 갈비가 큼지막하니

고기도 많고 국물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대표 메뉴인가 봐요. ㅎㅎ

 

 

 

 

간장게장 알도 많고 맛있어 보였는데

레몬을 넣은 건가..? 신맛이 꽤 나서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다시 먹을 거 같지는

않더라고요.

 

풍차갈비탕 가시면 갈비탕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