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숙소

부여여행 감성숙소 나성한옥펜션 솔직후기

miiiiing 2022. 8. 27. 11:38
반응형

 

 

부여여행 감성숙소 나성한옥펜션 솔직후기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부여 여행 시 다녀왔던 나성한옥펜션 솔직 후기입니다.

 

 

 

* 부여 나성한옥펜션 *

 

입실 16:00 / 퇴실 11:00

-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뒷개로27번길 10-3

- 문의 : 0507-1376-9293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나성한옥펜션은 무드빌리지 카페와 함께 있어요.

맞은편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주차하시고

무드빌리지라고 쓰여있는 멋진 문을 지나면

사진에 왼편으로 무드빌리지 카페,

오른편으로 나성한옥펜션 숙소예요.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제가 갔던 날은 카페가 쉬는 날이라

숙소 손님 말고는 사람이 없었어요ㅎㅎ

덕분에 사진 편하게 찍었어요.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공용공간 같은데 감성감성ㅎㅎ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저희는 5호실 사용했는데

2인 기준 객실에 1인 추가해서 3인이 사용했어요.

원래 2인 기준 객실이라 크지 않아서

3인이 사용하기에 조금 좁은 감은 있지만 괜찮았어요!

음식 조리할 수 있는 방이어서 간단한 식기류도 있고

사진엔 없지만 작은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기본적으로

일회용 치약, 칫솔, 비누, 빗이 준비되어 있어요.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면 다락방이 나와요.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다락방을 좋아해서 복층이라고 해서 처음엔

좋아했는데 제가 못 본 것인지는 몰라도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안보였어요.

복층에는 난방도 안되서 실제 이용하기는 어려울 것 같았어요.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숙소는 깔끔했는데 조금 아쉬웠던 점이

저희가 갔을 때는 저녁에 쌀쌀해서 난방이 필요했는데

방 내부에서 조절을 할 수가 없어서 불편했어요.

 

그리고 휴지가 숙소 화장실에 쓰던 화장지 말고는

없었는데 저희가 휴지를 많이 쓴 것도 아니고

1박이었는데도 휴지가 모자라서 당황스러웠네요.

여분의 휴지가 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부여 나성한옥펜션 숙소

 

한옥을 좋아하고 감성감성하니 예뻐서 예약했는데

깔끔하고 외관이 정말 예뻐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마당 어디에서 찍어도 예뻤는데

숙소는 실제 이용해보니 솔직히 조금 아쉬웠어요.

 

 

 

 

 

부여 가볼만한 곳↓↓↓

 

2022.06.16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부여 구드래 나루터 황포돛배 타고 낙화암, 고란사 다녀오기

 

부여 구드래 나루터 황포돛배 타고 낙화암, 고란사 다녀오기

부여 구드래 나루터 황포돛배 타고 낙화암, 고란사 다녀오기 부여 낙화암과 고란사를 가기 위해서는 부소산성에서 걸어서 가도 되지만 저희는 구드래 나루터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가기로 했어

miiiiing.tistory.com

 

2022.06.07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부여 가볼만한 곳 궁남지 산책 야경까지 즐기기

 

부여 가볼만한 곳 궁남지 산책 야경까지 즐기기

부여 가볼만한 곳 궁남지 산책 야경까지 즐기기 * 궁남지 * 24시간 운영. 연중무휴 -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동남리 - 문의 : 041-830-2880 숙소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고 산책 겸 궁남지에 갔어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