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제천여행 의림지 & 용추폭포 유리전망대

miiiiing 2023. 8. 28. 12:11
반응형

 

 

 

 

의림지 & 용추폭포 유리전망대


 

 

 

 

제천 의림지 & 용추폭포 유리전망대에

다녀왔어요.

 

 

 

* 의림지 & 용추폭포 유리전망 *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 주소 : 충북 제천시 모산동 241

- 문의 : 043-651-7101

 

 

 

 

 

내비에 의림지 찍고 와서 주차했어요.

의림지랑 용추폭포만 알고 간 건데

의림지 바로 옆에

파크랜드도 있고 역사박물관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족끼리 와도 좋겠더라고요.

 

 

 

 

용추폭포를 향해서 걸어갑니다!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용추폭포

유리전망대가 나와요.

유리데크에서는 하이힐 출입금지!

 

 

 

 

 

 

 

쫄보에게는 생각보다 거대하고

높아서 무서웠어요ㅋㅋㅋㅋ

 

 

유리전망대 한번 걸어서 구경하고

인증샷 찍으러 더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오면

용추폭포 유리전망대를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데 사진 찍으면

약간 외국느낌!

 

 

 

 

 

다른 분들 간 거 보면 폭포가 시원하게 흐르던데

저희가 갔을 때는 물이 안 흘러서 아쉬웠어요.

 

 

 

 

 

 

사진 찍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 보기로 했어요.

먹거리를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저는 1박 2일을 안 봐서 몰랐는데

1박 2일에 나왔나 봐요ㅋㅋㅋ

제천 제1 경이 의림지군요!

 

 

 

 

 

 

 

 

 

 

 

 

 

아름다운 의림지 풍경!

나무도 많아서 걷기 좋게 되어있더라고요.

산책하기에 굉장히 좋아 보였는데

한바퀴 다 걷기에는 꽤 걸어야할거 같았어요.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여기까지만

갔다가 다시 돌아 나왔어요.

 

 

 

 

 

 

나가는 길에 짧게 동굴처럼 되어있었어요.

 

 

 

 

 

창문으로 보는 것처럼

처음에 의림지 들어오면서 건넜던

다리가 딱 보였어요.ㅎㅎ

 

 

제천 여행 가시면 가볍게 산책하는 느낌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3.08.23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충북 제천 찐맛집 밥상 위의 보약 한첩 청풍점

 

충북 제천 찐맛집 밥상 위의 보약 한첩 청풍점

밥상 위의 보약 한첩 * 운영시간 * 매일 09:00 - 19:00 - 주소 :충북 제천시 청풍면 배시론로 40 - 문의 : 043-652-2887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보니 제천 맛집으로 인증도 받고 충청북도 향토음식대회에서

miiiiing.tistory.com

 

2023.07.01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제천 간식 맛집 덩실분식 & 물태리 빵집

 

제천 간식 맛집 덩실분식 & 물태리 빵집

덩실분식 & 물태리 빵집 외관도 귀엽고 이름도 귀여운 덩실분식! 왠지 이름은 떡볶이를 팔 것 같지만 찹쌀떡과 도넛을 판매하고 있어요. * 운영시간 * 월 - 토 08:3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재료 소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