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충북 제천 찐맛집 밥상 위의 보약 한첩 청풍점

miiiiing 2023. 8. 23. 10:39
반응형

 

 

 

 

밥상 위의 보약 한첩


 

 

 

 

* 운영시간 *

매일 09:00 - 19:00

- 주소 :충북 제천시 청풍면 배시론로 40

- 문의 : 043-652-2887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보니

제천 맛집으로 인증도 받고 충청북도

향토음식대회에서 대상도 받으셨나 봐요.

 

 

 

 

 

두부김치, 산초두부 등 두부요리와

송이불고기, 매운 등갈비 메뉴 등이 있었어요.

 

 

 

 

 

더덕과 약고추장삼겹살이

나오는 점심특선 외에도 정식메뉴가 있었는데

떡갈비가 나오는 밥보정식도 맛있어 보였지만

1인분씩 따로는 주문이 안된다고 하셔서

아쉽지만 점심특선 한 가지로 주문했어요.

 

 

 

 

 

반찬과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반찬으로 나온 나물종류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평소에 나물을 잘 안 먹는데 반찬 먹어보니

아 여기 정말 음식 잘하는 곳이구나 생각했어요.

 

 

주문할 때 사장님이신지 무엇을 주문하셔도

만족하실 거라고 말씀하시는데 자부심이

느껴졌거든요. 반찬 먹어보니 인정!! 

 

 

 

 

 

점심특선에 메인메뉴

약고추장 더덕구이 삼겹살

 

저희 입맛에는 살-짝 달긴 했으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실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메인메뉴 없이도 한 그릇 뚝딱하겠더라고요.

메인메뉴 보다 반찬이 더 기억에 남아요ㅋㅋㅋ

 

 

 

 

나가기 전에 보니 더덕장아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제천 맛집이었어요.

 

 

 

 

 

 

2023.07.01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제천 간식 맛집 덩실분식 & 물태리 빵집

 

제천 간식 맛집 덩실분식 & 물태리 빵집

덩실분식 & 물태리 빵집 외관도 귀엽고 이름도 귀여운 덩실분식! 왠지 이름은 떡볶이를 팔 것 같지만 찹쌀떡과 도넛을 판매하고 있어요. * 운영시간 * 월 - 토 08:3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재료 소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