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목포 유퀴즈 방영 낙지 호롱이 찐맛집 독천골

miiiiing 2023. 5. 10. 12:51
반응형

 

 

 

목포 유퀴즈 방영 낙지 호롱이 찐맛집 독천골


 

목포 독천골

 

평소에 낙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예전에 목포 여행 갔다가 호롱이만 포장해서

다른 음식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인생 호롱이...♥

 

이번에 다른 곳 여행 다녀오다가

목포쪽 지나오게 돼서 호롱이는 꼭

먹어야겠다!! 하고 다시 다녀왔어요!!

 

 

 

* 목포 독천골 *

 

운영시간

매일 10:40 - 21:40

- 주소 : 전남 목포시 미항로 197

- 문의 : 061-283-9991

 

 

 

목포 독천골

 

유퀴즈 뿐만 아니라 SBS 생방송 투데이,

KBS 생생정보통 등

다른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었어요.

 

 

 

 

독천골 메뉴판

 

저번에는 호롱이만 포장해서 먹어서

다른 메뉴는 뭐가 있는지 잘 몰랐는데

낙지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독천골 원산지 표시

 

독천골 낙지 원산지는 국내산이래요.

낙지 외에도 소고기, 쌀, 배추,

김치 고추가루도 모두 국내산! 

 

 

 

 

독천골 메뉴

 

사진으로 보니 육회낙지탕탕이도 갈낙탕도

먹어 보고 싶었지만..저희는

호롱이 구이 소 (3 꼬치)와 낙지비빔밥,

낙지소고기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독천골 낙지 호롱이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낙지 비빔밥 / 낙지소고기 비빔밥

 

낙지 비빔밥과 낙지소고기 비빔밥!

 

호롱이를 맛있게 먹어서 비빔밥도

맛있을 거 같아서 주문했는데

결과적으로.. 그닥이었어요 ㅠㅠ

낙지소고기 비빔밥에 들어가는 낙지는

질겨서 한참을 씹었어요...

둘 중에서는 그냥 낙지 비빔밥이 낫더라고요

 

 

 

독천골 낙지 호롱이

 

드디어 기대하던 낙지 호롱이!!

역시나 여전히 맛있는 낙지 호롱이

낙지는 부드럽고 양념이 살짝 매콤하면서 진짜 맛나요

양념장을 판다면 사가고 싶었어요..

밥 비벼 먹고 싶은 맛 ㅠㅠ

 

 

 

독천골 낙지 호롱이

예전에 포장해 왔을 때 낙지호롱이 인데

친절하게도 숙소 가서 먹을 거라고 했더니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잘라주셔서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방송 나온 곳이 막상 가서 먹어보면

그냥 그런 경우도 많은 데다가

낙지를 좋아하는 편도 아니어서

어떨까 싶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던

독천골 낙지 호롱이!

 

목포 가시면 다른 메뉴는 몰라도

독천골 낙지 호롱이는 꼭 드셔보세요!

 

 

 

 

가볼만한 목포 여행지 ↓↓↓

2022.10.14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목포 가볼만한 곳 목포 스카이워크

 

목포 가볼만한 곳 목포 스카이워크

목포 가볼만한 곳 목포 스카이워크 목포대교가 보이는 목포 스카이워크에 다녀왔어요. * 목포 스카이워크 * 운영시간 매일 09:00 - 21:00 하절기 매일 09:00 - 21:00 동절기 입장료 무료 - 주소 : 전남 목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