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고창 가볼만한 곳 선운사 붉은 꽃무릇 가을 여행

miiiiing 2022. 10. 4. 12:11
반응형

 

 

고창 가볼만한 곳 선운사 붉은 꽃무릇 가을 여행


고창 선운산 선운사 꽃무릇

 

꽃무릇이 한창이던 고창 선운산 선운사에 다녀왔어요!

 

 

* 선운사 *

 

운영시간

매일 05:00 - 20:00

 

입장료 (개인)

어른 4,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1,000원

 

입장료 (단체)

어른 3,500원

청소년 2,500원

어린이 800원

 

입구 주차비 2,000원

 

- 주소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50 선운사

- 문의 : 063-561-1422

 

 

 

고창 선운산 선운사

 

사실 선운사 검색을 많이하고 간건아니라

그냥 일반적인 절로 생각했는데

선운사는 선운산 도립공원 안에 있는 절로

넓은 생태숲을 지나 안까지 꽤 걸어야했어요.

 

 

고창 선운산 선운사

 

제가 갔을 때는 꽃무릇이 한창이라

선운사까지 걷는 길에 꽃무릇이 엄청나게 피어있었어요.

 

 

고창 선운산 선운사 꽃무릇

 

 

고창 선운산 선운사 꽃무릇

 

저는 꽃무릇이 좀 생소한데 제대로 본건

이번이 처음이거든요, 그런데 정말 특이하게 생겼더라고요!

 

한창 꽃무릇이 만개했을때라 그런지

구경하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고창 선운산 선운사 꽃무릇

 

 

 

고창 선운산 선운사

 

붉은 꽃무릇을 구경하다가 안쪽으로

쭉 걸어들어오면 선운사가 나와요.

 

요 다리는 선운사 맞은편에 있었는데

다리 아래 핀 한송이 꽃무릇을 사진에 담으려고

많은분들이 사직 찍고 계셨어요 ㅎㅎ

 

 

고창 선운산 선운사

 

 

고창 선운산 선운사

 

 

 

고창 선운산 선운사

 

햇빛이 너무 뜨겁고 더워서

잠시 앉아서 쉬다가 다시 구경했어요 ㅎㅎ

 

 

고창 선운산 선운사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선운사까지 둘러보고

선운사 지나서는 살짝만 걷다가

다시 돌아나왔데요, 산책길이 잘 되어있는거 같아서

시간만 여유있었으면 조금 더 걷다와도 좋을거

같았어요. 꽃무릇 만개할때 정말 멋있는데

조금 지나서 단풍철에 와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