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담양 가볼만한 곳 메타세콰이아랜드 가로수길

miiiiing 2022. 11. 14. 10:37
반응형

 

 

담양 가볼만한 곳 메타세콰이아랜드 가로수길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

 

입장료 (개인)

일반 2,000원

청소년, 군인 1,000원

어린이 700원

 

입장료 (단체)

일반 1,600원

청소년, 군인 700원

어린이 500원

 

-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633

- 문의 : 061-380-3149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저는 담양 메타세콰이아 길이 그냥 나무들이

쭉 이어지는 길만 있는 줄 알았는데

메타세콰이아 랜드 지도를 보니 주변에

여러 가지 볼거리가 있는 것 같았어요.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길게 뻗은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을 걸어봐요!

담양 메타세콰이아 길이 도로 옆이라 살짝

당황스럽긴 했으나 그래도 푸르른 나무들 사이로 걸으니 좋더라고요.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어린이 프로방스

 

걷는 중간에 어린이 프로방스가 있어서

한번 가봤는데 세상에.. 그냥 놀이터 있는 건가 했는데

공룡도 있고 풍차도 있고 너무 귀여운 거 있죠ㅎㅎ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어린이 프로방스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어린이 프로방스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어린이 프로방스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제가 간 날 날씨가 좋기도 했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겠지만 성인인 저도 재밌게

놀다 왔어요...ㅎㅎㅎ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저는 유명한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요. 큰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담양 오시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