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담양 맛집 추천 쌍교 숯불갈비

miiiiing 2023. 5. 25. 11:30
반응형

 

 

 

 

담양 맛집 추천 쌍교 숯불갈비


 

 

 

담양 맛집 쌍교 숯불갈비 후기입니다!

담양 본점으로 갔는데 규모가 굉장히 커서

놀랐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 영업시간 *

월~일 11:00-21:00

( 라스트오더 평일20:20 /

주말, 휴일 20:00 )

- 주소 :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 문의 : 0507-1316-0012

 

 

 

 

 

 

 

담양 쌍교 숯불갈비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한우떡갈비, 돼지떡갈비,

돼지갈비 등등 있네요.

 

포장은 2인분이상 가능하다고 하네요.

 

 

 

 

담양 쌍교 숯불갈비

 

 

쌍교라는 지역명이 붙어서

쌍교 숯불갈비인가 봐요.

 

 

 

 

 

 

 

 

샐러드와 기타 밑반찬이 나왔는데

깔끔하니 맛있고 샐러드 소스가 상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밑반찬으로 코다리조림과 가지튀김도

나와요! 밑반찬이 잘 나와서 좋았어요.

 

* 인원수보다 적게 고기 주문 시 또는

2인상은 코다리 추가가 되지 않는다고 해요.

 

 

 

담양 쌍교 숯불갈비

 

 

숯불에 돼지갈비를 직접 굽는 게 아니라

다 구워져서 나와요!

 

불향 가득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맵찔이라 그냥 일반 돼지갈비 시켰는데

매운맛도 시켜볼걸 그랬나 봐요 ㅠㅠ

매운맛도 궁금..

 

 

 

 

 

들깨 수제비가 맛있다고 하여

같이 시켰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기도 맛있고 수제비도 맛있고 ㅠㅠ

 

 

 

 

 

 

귀여운 후식 젤리도 나와요.

맛은 그냥 달달한 젤리맛 ㅋㅋ

 

 

 

 

 

 

카운터 앞에서 돼지갈비, 떡갈비 등

집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간편 조리상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다른 곳도 갔다가 

돌아갈 거라 인터넷에도 판매하길래

따로 구매하지 않고 그냥 왔어요.

 

 

 

 

 

다음 일정 없으시면 사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집에 와서 마침 세일하길래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돼지갈비 1kg와 매장에서 못 먹어본

매운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매운 돼지갈비는 데우기만 해서 먹으면

되고 돼지갈비 양념육은 안 익힌 거라

직접 구워서 먹어야 했어요.

 

둘 다 맛있었는데 돼지갈비 양념육은 매장에서

먹는 게 더 맛있긴 하더라고요.

매장에서는 불향이 났는데 집에서는 그 맛이

안 나던.. 역시 굽기에 따라서도 맛 차이가 있네요.

담양 가시면 꼭 본점 가셔서 드셔보세요!

 

 

 

가볼 만한 전남 여행지 ↓↓↓

 

2023.05.16 - [· 여행 이야기/숙소] - 담양 힐링 숙소 죽녹원 대나무 숲 속에서 한옥체험

 

담양 힐링 숙소 죽녹원 대나무 숲 속에서 한옥체험

담양 힐링 숙소 죽녹원 대나무 숲 속에서 한옥체험 대나무 숲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죽녹원! 한옥체험도 가능한데요, 한옥체험 숙박객은 죽녹원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1개

miiiiing.tistory.com

 

2022.11.14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담양 가볼만한 곳 메타세콰이아랜드 가로수길

 

담양 가볼만한 곳 메타세콰이아랜드 가로수길

담양 가볼만한 곳 메타세콰이아랜드 가로수길 *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 입장료 (개인) 일반 2,000원 청소년, 군인 1,000원 어린이 700원 입장료 (단체) 일반 1,600원 청소년, 군인 700원 어린이 500원 -

miiiiing.tistory.com

 

2023.05.21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목포 여행 고하도 전망대에서 해안 산책로까지

 

목포 여행 고하도 전망대에서 해안 산책로까지

목포 여행 고하도 전망대에서 해안 산책로까지 목포해상케이블카를 타고 고하도에 다녀왔어요! 고하도는 목포에 있는 섬으로 삼국시대부터 사람이 거주했다고 해요.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

miiiiing.tistory.com

 

2022.05.31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그림 같은 장성 황룡강 생태공원 꽃길 여행

 

그림 같은 장성 황룡강 생태공원 꽃길 여행

그림 같은 장성 황룡강 생태공원 꽃길 여행 우연히 황룡강 생태공원 사진을 봤는데 꽃길이 너무 아름다워서 변산마실길 가면서 같이 다녀왔어요! 부안 변산마실길 샤스타데이지가 궁금하다면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