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서울 숨은 장미 명소 대현산 장미원

miiiiing 2023. 5. 29. 12:50
반응형

 

 

 

서울 숨은 장미 명소 대현산 장미원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서울의 숨은 명소 대현산 장미원에

다녀왔어요.

 

 

 

* 대현산 장미원 *

- 주소 :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63길 60

 

 

 

 

 

 

 

대현산 장미원 가는방법 팁

저는 응봉파출소쪽에서 올라갔는데

경사가 심해서 여기말고 왕십리역에서

마을버스 2번 타시고 오시는게 나아요!!

 

 

 

 

 

 

 

 

 

 

 

 

 

 

 

 

길을 따라서 색색의 장미들이 심어져

있었는데요, 여기는 크기가 조금 작았어요.

 

 

 

 

 

 

 

 

 

 

 

아래에서 봤던 거보다 훨씬 많은 장미가

피어있었어요.

 

 

 

 

 

 

장미정원에는 주변 주민분들이 많았고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많은데

사진 찍으러 찾아오신 몇몇 분들도 보이긴 했어요.

 

 

 

 

 

 

 

 

 

 

 

 

 

 

 

 

아치에 풍성하게 펴있어서 사진 찍으니까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장미꽃 모양도 색깔도 다양해서

한참 구경했어요 ㅎㅎ

 

 

 

 

 

 

 

 

 

 

장미꽃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심어져 있었는데

향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서울 장미축제하면 중랑 장미축제인데요!

성동구에 있는 대현산 장미원 가까우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규모는 작지만

사람은 덜해서 가볍게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응봉산도 맞은편 가까이에 있어서

같이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22.05.06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5월 가볼만한 곳 서울 중랑 장미축제

 

5월 가볼만한 곳 서울 중랑 장미축제

5월 가볼만한 곳 서울 중랑 장미축제 5월 가볼 만한 곳! 서울 도심에서 장미를 즐길 수 있는 중랑 서울 장미축제 정보입니다! 2022년 5월 2일 ~ 15일까지 진행하는 서울 장미축제! 어린이 주간 5월 5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