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뷰 맛집 바다가 보이는 고성 카페 도어스

miiiiing 2022. 3. 4. 12:29
반응형

 

 

 

 

 

 

뷰 맛집 바다가 보이는

고성 카페 도어스

 


 

 

 

카페 도어스

 

 

 

 

 

* 카페 도어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 주소 : 경남 고성군 고성읍 신월로 166

- 문의 : 055-672-2009

 

 

 

 

 

카페 도어스

 

 

 

 

 

카페 도어스

 

 

 

 

 

카페 도어스

 

 

 

재밌게 생긴 테이블과 의자.

뒷편으로 보이는 밭(?)이 너무  흙만 보여서

꽃이 보인다던가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카페 도어스

 

 

 

카페 도어스

 

 

카페 이름답게(?) 곳곳에 문이 있어요. ㅎㅎ

 

주문은 아래로 한층 내려가야 하는데

위에 살짝 둘러보고 내려갔어요.

 

 

 

 

 

카페 도어스

 

 

윗층에서 내려다 본 카페 도어스ㅠㅠ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사진에 보이는 하얀 벽도 파도 같아서 풍경이랑

참 잘 어울리는 듯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카페 도어스

 

 

 

 

 

 

카페 도어스

 

 

아래층으로 내려오면 내부 좌석도 있고

외부 안쪽에는 빈백 자리가 있는데

바다도 잘 보이고 편안한 좌석이라 그런지

앉을 자리가 없어서 빈백에는 못 앉았어요.

 

아쉽지만 다른 좌석도 풍경이 잘 보이긴해서

다른 곳에 앉았어요.

 

 

 

 

카페 도어스

 

 

 

인테리어를 예쁘게 해놓은데다가 바다가 아주

잘보여서 정말 예쁜데 사진도 잘 나와서

여기저기서 열심히 사진 찍었어요 ㅎㅎ

 

 

 

 

카페 도어스

 

 

 

 

카페 도어스

 

노을이 지는 모습도 살짝 봤어요.

멋있었지만 더 있으면 해가 완전히 넘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ㅠㅠ

 

저희는 저녁 예약시간 때문에

아쉽게도 살짝 붉어진 하늘을 뒤로하고 떠나야했어요.

 

카페 도어스 가시면 일몰도 함께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도어스

 

 

 

 

카페 도어스는 완전 뷰맛집,

일몰 맛집 다했어요..ㅋㅋㅋㅋ

 

경남 고성 가신다면 카페 도어스 강추!

 

 

 

경남 고성 가볼만한 여행지가 궁금하다면 ↓

 

2022.03.02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조용히 반짝이는 고성 장산숲

 

조용히 반짝이는 고성 장산숲

조용히 반짝이는 고성 장산숲 경남 고성 장산숲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지예요 고성 가볼 만한 곳 찾다가 장산숲이 예뻐 보이기도 하고 예전에 구르미 그린 달빛을 재밌게 봐서 다녀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