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삼천포에 빠지다♥ 사천 삼천포대교공원

miiiiing 2022. 3. 7. 09:41
반응형

 

 

 

 

 

 

 

 

삼천포에 빠지다♥ 

사천 삼천포대교공원

 


 

 

 

 

삼천포대교공원

 

 

 

 

 

* 삼천포대교 공원 *

 

 

 

- 주소 : 경남 사천시 사천대로 35

 

주차비 무료

 

 

 

 

 

 

삼천포대교공원

 

 

사천 삼천포대교공원은

다른 여행지 가면서 사천을 지나가는데

가볼 만한 곳 어디 없을까 하고 찾다가

잠시 들려봤어요. 그런데

 

 

웬걸요!

도착하자마자 창밖으로 보이는 삼천포대교와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서 당장 달려 나갔어요ㅎㅎ

 

 

 

 

삼천포대교공원

 

 

물도 맑고 아름다운 삼천포대교공원!

제가 간 날은 케이블카 운행을 안 해서

아쉽게도 타지 못했어요.

 

 

 

삼천포대교공원

 

 

사진 찍는데 때마침 뒤로 지나가는

배가 배경으로 너무 예쁘게 찍혔더라고요!

타이밍 굿굿

 

 

 

 

 

삼천포대교공원

 

 

'삼천포로 빠지다'라는 말이 있죠?

'길을 잘못 들다', '이야기가 곁길로 빠지다'와 같은 뜻으로

부정적인 말로 쓰이는데요, 부정적인 표현이어서 인지

삼천포 사람들은 싫어하는 말이라고 하네요.

 

 

진주 바로 아래에 있는 삼천포는

사천 군과 합쳐져 사천시로 바뀌면서

현재 삼천포라 지명은 사라졌다고 해요.

 

 

 

삼천포대교공원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삼천포대교 쪽으로

바다 보며 걷기!

 

 

 

 

삼천포대교공원

 

 

 

삼천포대교를 지나왔는데

저는 앞에 주차장 쪽 보다

여기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ㅠㅠ

 

아무것도 없이 바다와 산이 쭈욱 보이는데

그게 참 좋더라고요.

 

 

잠시 앉아서 햇빛 쬐며 

반짝이는 바다 위로 지나가는 배들을

바라보며 힐링했어요.

 

 

 

 

삼천포대교공원

 

 

사천에 가신다면 잠깐이라도

삼천포대교공원 구경해보세요!

사천 여행지로 강추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