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조용히 반짝이는 고성 장산숲

miiiiing 2022. 3. 2. 10:27
반응형

 

 

 

 

 

 

 

조용히 반짝이는 고성 장산숲

 


 

 

 

 

경남 고성 장산숲

 

 

경남 고성 장산숲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지예요

고성 가볼 만한 곳 찾다가 장산숲이 예뻐 보이기도 하고

예전에 구르미 그린 달빛을 재밌게 봐서 다녀왔어요.

 

 

 

 

 

* 경남 고성 장산숲 *

 

 

- 주소 : 경남 고성군 마암면 장산리 230-2

 

 

 

 

 

 

경남 고성 장산숲

 

 

주차장은 장산숲 바로 옆에 있고 꽤 넓었어요.

 

 

 

 

경남 고성 장산숲

 

 

 

장산숲 연못 중앙에는 정자가 있고 돌다리로 이어져있어요.

정자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장산숲을 한 바퀴 돌아봤어요.

 

 

 

경남 고성 장산숲

 

 

 

 

 

경남 고성 장산숲

 

 

 

연못 주위로 나무가 쭉 심어져 있어서 그늘이라

걷기도 좋고 사람도 거의 없어서 한적하니 산책하기 좋았어요. 

 

 

 

 

경남 고성 장산숲

 

 

 

숲이라는 단어를 연상했을 때는 공간이 좀 더 클 거 같았는데 아담했어요.

 

알고 보니 장산숲은 숲이 처음 조성되었을 때에는

길이가 약 1,000m 가까이였는데 지금은 길이 100m,

너비 60m,면적 6,000㎡ 정도밖에 남아 있지 않다고 해요.

 

지금 보다 길이가 10배나 길었다니 상상이 안 가는데 그 모습이 궁금하네요.

 

 

 

 

경남 고성 장산숲

 

 

 

작지만 맑고 조용해서 참 좋았던 고성 장산숲.

 

둘러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으니 

경남 고성 여행 가실 때 같이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경남 고성 다른 여행지가 궁금하다면 ↓

 

2022.02.25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숨겨진 인생샷 명소 경남 고성 상족암

 

숨겨진 인생샷 명소 경남 고성 상족암

숨겨진 인생샷 명소 경남 고성 상족암 * 상족암군립공원 * - 주소 : 경남 고성군 하이면 덕명5길 42-23 - 문의 : 055-670-4461 저희는 상족암 유람선 선착장에 주차하고 나무데크 따라서 이동했어요. (주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