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miiiiing 2022. 5. 2. 09:30
반응형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서울숲 카페 하프커피

 

 

오늘은 성수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

하프커피 포스팅입니다!

 

 

 

* 하프커피 성수점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 1층

- 문의 : 070-7704-4877

 

 

 

 

 

 

성수 하프커피

 

 

저는 성수점에만 매장이 있는 줄 알았더니

안국, 신사, 서초 등 여러 곳에 매장이

있더라고요!

 

 

갈 때마다 사람이 많던데 사진은 텅텅 비어 보이죠?

이 날은 사람이 좀 덜 하더라고요!

시간을 잘 맞추면 괜찮나 봐요.

 

 

성수 하프커피

 

 

샌드위치와 케이크 등 판매하고 있어요.

캔에 담긴 커피도 구매도 가능해요.

케이크는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다음엔 케이크를 한번 도전해볼까 봐요.

 

 

 

성수 하프커피

 

 

하프 커피 도넛도 맛있어요!

전에 노티드 도넛이 워낙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하프 커피 도넛이

더 맛있었어요. 여러 가지 맛이 있는데 제 원픽은 레몬!

상콤 달콤하니 맛있어요.

 

도넛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해요.

 

 

 

하프커피 메뉴

 

 

 

 

 

 

하프커피

 

 

 

 

 

 

하프커피

 

 

 

흑임자 크림 라떼와 사진엔 없지만

저녁에 먹으려고 버터크림 라떼 캔 포장했어요.

캔으로 구입하면 포장해오기 좋아서

갈 때마다 캔을 꼭 하나씩 사 오게 돼요 ㅎㅎ

 

서울숲이 가까우니 서울숲 벤치에 앉아서

흑임자 크림 라떼를 마셔봤어요.

 

흑임자 크림 라떼 고소하니 맛있었는데 그래도 저는

기본 버터크림 라떼가 훨씬 맛있었어요.

진짜 버터크림 라떼는 사랑.. 진하고 부드럽고 고소하니

짱맛! 달고나 라떼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

말차 좋아하시면 말차 크림 라떼도 추천해요.ㅎㅎ

하프커피 아직 안 드셔 보셨다면 강추하니 가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