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5월 가볼만한 곳 서울 중랑 장미축제

miiiiing 2022. 5. 6. 08:55
반응형

 

 

 

 

5월 가볼만한 곳 서울 중랑 장미축제


 

서울 장미축제

 

 

5월 가볼 만한 곳!

서울 도심에서 장미를 즐길 수 있는

중랑 서울 장미축제 정보입니다!

 

 

 

서울 장미축제 행사

 

 

2022년 5월 2일 ~ 15일까지 진행하는

서울 장미축제!

 

어린이 주간 5월 5일 ~ 7일

어버이 주간 5월 8일 ~ 12일

장미 주간 5월 15일 ~ 22일

 

장미 부채 만들기, 장미꽃 키링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팝업 마켓 등 날짜별로

행사가 다르게 진행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중랑 장미공원 *

- 주소 : 서울 중랑구 묵동 375

 

 

6호선 태릉입구역 8번 출구로 나오셔서

다리 건너면 중랑 장미공원이에요!

(참고로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 추천해요!)

 

 

 

 

중랑 서울 장미축제

 

 

저는 작년에 처음 서울 장미축제에 다녀왔어요.

중랑 장미공원이 처음이었는데 장미가

정말 많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 장미 사진들은 작년 5월 중순경

장미축제 모습이니 참고하세요!

 

 

 

중랑 서울 장미축제

 

 

 

 

 

중랑 서울 장미축제

 

 

 

 

 

 

 

 

장미축제인데 걷는 도중에 만난 유채꽃!

유채꽃이 상당히 넓은 공간에 심어져 있더라고요!

이렇게 유채꽃을 한가득 만날 줄은 몰랐는데

덕분에 노란 유채꽃구경 제대로 했어요.

 

 

 

 

 

 

 

 

 

 

 

중랑 서울 장미축제

 

 

사람이 많긴 했지만 서울에서 장미를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올해 시간이 맞으면 다시 가보려고

하는데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서울 장미 축제 가실 예정이신 분들 장미꽃 개화시기

잘 맞추셔서 만개한 장미도 보시고 재밌게 즐기다 오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