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한옥에서 즐기는 남한산성 맛집 낙선재

miiiiing 2022. 4. 26. 12:08
반응형

 

 

 

한옥에서 즐기는 남한산성 맛집 낙선재


남한산성 낙선재 닭볶음탕

 

 

 

* 낙선재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불당길 101

- 문의 : 031-746-3800

 

 

 

 

남한산성 낙선재

 

 

남한산성에 있는 낙선재는 닭볶음탕과 한정식을

한옥 독채에서 즐길 수 있어서 유명해요.

 

낙선재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하시면 됩니다.

 

 

 

 

남한산성 낙선재

 

 

사전 예약을 할 수 없어서 카운터에 가서

예약해 놓고 내부를 구경했어요.

유명해서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내부가 상당히 넓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고

상견례와 돌잔치로도 많이 오시는 거 같았어요.

 

 

 

 

남한산성 낙선재

 

 

 

 

 

 

남한산성 낙선재

 

 

한옥으로 된 개별 공간에서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저희는 그러지 못했어요 ㅠㅠ

 

 

 

 

남한산성 낙선재 닭볶음탕

 

 

저희는 닭볶음탕이랑 감자전을 시켰어요.

 

 

 

 

남한산성 낙선재 감자전

 

 

 

남한산성 낙선재 감자전

 

 

사실 닭볶음탕만으로도 배부를 거 같았는데

감자전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남한산성 낙선재 닭볶음탕

 

 

닭볶음탕 가격이 조금 비쌌는데

맛있어요!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예전에 수요미식회에 나왔을 때 보고 와보고 싶어서

기억해뒀는데 한참 후에야 와보게 됐는데

닭볶음탕도 맛있게 먹었는데 공간도 멋있어서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서

개별 한옥에서 같이 맛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