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취향저격 춘천 레트로 감성 카페 크로프트 커피

miiiiing 2022. 5. 4. 09:30
반응형

 

 

 

취향저격 춘천 레트로 감성 카페 크로프트 커피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오늘은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포스팅입니다.

 

골목 사이로 들어가야 크로프트 커피가 있는데요,

주택을 개조한 카페로 푸른 대문이 눈에 띄어요.

옛날 주택 모습이라 정겹네요 :D

대문 옆 파란 의자도 너무나 귀엽 ㅠㅠ!

 

저는 일부러 찾아갔지만 모르고 왔으면 그냥

지나갔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 크로프트 커피 *

 

 

영업시간

토~목 12:00 - 19:00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 주소 : 강원 춘천시 가연길16번길 6

- 문의 : 033-255-1176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빈티지한 분위기!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입구 왼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자리도 있어요.

공간이 협소하기도 하고 오래 앉아서 마시기는

불편할 것 같지만 재밌는 공간 ㅎㅎ!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후.. 분위기 좀 보세요...

주택 개조했다고 하는데 원래는 한옥이었나 봐요.

인테리어 무슨 일 ㅠㅠ너무 취향이고요.

맘이 편-안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선반에 쪼르륵 늘어선 빈티지 컵들ㅎㅎ!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춘천 카페 크로프트 커피

 

 

귀여운 코카콜라 컵에 나온 커피!

커피도 무난하니 맛있네요.

 

춘천 여행 가면서 크로프트 커피는 꼭 가고 싶었는데

예상대로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요런 분위기 좋아하시면 강추!

 

 

 

춘천 추천 여행지↓

2022.04.28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한국의 알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한국의 알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한국의 알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오늘은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춘천 해피초원목장 포스팅입니다 :D * 해피초원목장 * 운영시간 동절기 (10월10일 이후) 매일 10:00 - 17:00 하절기 (연중무휴) 매일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