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신비로운 아르떼뮤지엄 제주

miiiiing 2022. 1. 11. 09:23
반응형

아르떼뮤지엄 제주

 

 

 

 

 

<아르떼뮤지엄 제주>

 

- 관람시간 매일 10:00 - 20:00 (입장 마감 19:00)

 

- 요금안내

성인(20세 이상) 17,000원

청소년(14~19세) 13,000원

어린이(8~13세) 10,000원

할인요금 8,000원

유아 (36개월 이하) 무료

(할인요금 적용대상 : 미취학 아동 4~7세, 경로 65세 이상,

장애인, 유공자, 군인(의무복무자에 한함)

 

 

 

위 요금은 전시티켓만 포함한 요금이고

전시 티켓과 TEA 1잔을 포함한 패키지 티켓도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저는 전시티켓만 구입해서 이용했어요~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

- 문의 : 1899-5008

 

 

 

 

 

 

 

아르떼뮤지엄 제주

 

 

 

 

처음 입장하면 꽃잎이 화려하게 반겨줍니다 ㅎㅎ

 

 

 

 

 

아르떼뮤지엄 제주는 디스트릭트가 2020년 9월 말 제주 애월에서 선보인

첫 번째 미디어아트 전시관이라고 해요.

과거 스피커 제조 공장으로 사용되던 공간을 업사이클링하여

선보인 아르떼뮤지엄 제주에서는 섬을 컨셉으로 빛과 소리로 만들어진

11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가 펼쳐집니다.

 

 

 

또한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제작된 작품들은

시각적 강렬함과 더불어 감각적인 사운드 및

품격 있는 향기와 함께 완벽한 몰입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르떼뮤지엄 제주

 

 

 

 

명화를 담은 빛의 정원.

르네상스부터 상징주의까지 서양미술사를 대표하는 거장들의 작품 속에서  예술적 사색의 순간을 경험합니다.

 

 

 

 

 

 

 

 

 

아르떼뮤지엄 제주

 

 

 

저는 미디어 아트는 아르떼뮤지엄 제주가 처음이었는데요

미디어 아트가 궁금하긴 했지만 '명화 전시는 원화 전시가 최고지 

미디어아트라 함은 그냥 스크린에 비치는 이미지일 뿐 아닐까?'

했는데 왠 걸요? 실제로 보니 넓은 공간에 명화들이 큼직큼직 보이고

작품의 붓터치도 느껴지는 게 감동이었어요.

 

 

 

 

 

 

 

 

 

 

 

 

 

 

아르떼뮤지엄 제주

 

 

 

 

풍등을 보니 라푼젤에 풍등도 생각나고

대만에서의 풍등을 봤던 기억도 떠오르네요ㅎㅎ

 

 

 

 

 

 

 

아르떼뮤지엄 제주

 

 

 

제주를 담은 빛의 정원.

제주의 바람 소리를 들으며 햇살 가득한 숲길을 걷고 현대 건축물 속에서 보이는 제주의 풍경을 감상하며 새롭게 해석된 상상 속 제주의 모습을 만난다.

 

 

 

 

 

 

 

 

 

 

아르떼뮤지엄 제주

 

 

 

아르떼뮤지엄 제주의 메인 아닐까 싶은 곳

밤바다 위 하늘에 별들과 오로라 라니

파도치는 모습이 실제 같아서 깜짝 놀랐어요.

한참을 보다가 겨우 나왔습니다. ㅎㅎ

 

 

 

 

 

 

 

아르떼뮤지엄 제주

 

 

 

 

 

 

 

 

 

 

 

아르떼뮤지엄 제주

 

 

 

올린 사진 이외에도 다양한 미디어아트가 있었는데

모두 어떻게 저렇게 멋지게 구현했는지 신기하고

인상파 화가들 좋아하는데 맘껏 볼 수 있어서 더 좋기도 했어요.

 

 

이번에 아르떼뮤지엄 강릉이 오픈했던데

아르떼뮤지엄 제주랑은 또 달라서 다음 기회에 꼭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