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보령 여행 3. 죽도 상화원

miiiiing 2022. 1. 9. 10:25
반응형

 

 

 

 

죽도 상화원

 

 

 

 

 

* 죽도 상화원 *

 

- 관람시간  매일 09:00 - 18:00

( 04.01~11.30까지 매주 금, 토, 일, 공휴일 개장 )

 

- 입장료 일반 6000원

 

- 주소 : 충남 보령시 남포면 남포방조제로 408-52

- 문의 : 041-933-4750

 

 

 

 

 

 

 

죽도 상화원

 

 

죽도 상화원은 현재는 임시 휴관 중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방문 시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주차 후 입장권 가지고 방문객센터 가시면

간단한 커피와 떡을 가지고 와서 드실 수 있어요.

( 저희는 상화원 바로 들어와서 주차했는데 나중에 나갈 때는

들어오려고 차들이 아주 길게 줄 서있더라고요 ^^;

일찍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곳곳에 앉아서 쉴 수 있도록 벤치를 잘해놔서

앉아서 커피와 떡을 먹고 상화원 한 바퀴 돌기로 했어요.

 

 

 

 

 

 

 

 

 

 

 

 

 

 

 

 

죽도 상화원

 

 

 

 

죽도 상화원은 섬 전체가 하나의 정원으로서

섬 죽도가 지닌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린

한국식 전통정원입니다.

 

 

저는 상화원 관람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각종 단체행사 시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죽도 상화원

 

 

 

걷다가 잠시 반짝이는 바다 보기.

 

 

 

 

 

 

 

 

 

 

 

 

죽도 상화원

 

 

 

 

 

 

 

 

 

 

죽도 상화원

 

 

전통 한옥을 복원한 한옥마을이 있어요.

 

 

 

 

 

 

 

 

죽도 상화원

 

 

벚꽃 필 때 다녀왔는데 벚꽃과 함께 어우러진 모습이 아름다웠어요.

 

 

 

 

 

 

 

 

 

죽도 상화원

 

 

죽도 상화원이 아무래도 섬 전체를 정원으로 구성해서

꽤 넓었지만 중간중간 벤치에 앉아서 쉬었다가

걸었는데 나무 데크로 잘 되어있어서 힘들지는 않았어요.

사람이 꽤 많았는데 어르신들도 많이 계셨어요!

 

 

 

 

 

 

 

 

 

죽도 상화원

 

 

 

 

 

 

 

 

 

 

 

 

죽도 상화원

 

 

 

상화원은 조화를 숭상한다는 이름 그대로

죽도가 지닌 자연미를 그대로 보존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삼았다고 합니다.

 

 

상화원이 자연과 어우러져서 걷는 동안

나무와 함께 바다를 보니 참 좋았어요.

저는 친구랑 갔는데 부모님이 오셔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보령 해저터널도 개통했다고 하던데

나중에 해저터널이랑 같이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