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문구 소품샵 더 현대 포인트 오브 뷰

miiiiing 2022. 4. 25. 11:25
반응형

 

 

 

문구 소품샵  더 현대 포인트 오브 뷰


포인트 오브 뷰

 

 

 

 

* 더 현대 서울 *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 문의 : 02-767-2233

 

 

 

 

 

포인트 오브 뷰

 

 

 

예전에 성수 포인트 오브 뷰 갔었는데

여의도 더 현대에도 있어서

문구 덕후는 지나칠 수 없었어요. ㅎㅎ

 

더 현대 서울점 포인트 오브 뷰는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인트 오브 뷰

 

 

 

 

 

포인트 오브 뷰

 

 

 

일부분은 유리장(?) 안에 디피 되어 있었어요.

눈에도 더 잘 들어오고 더 고급져보이고요?

 

 

 

 

 

 

멀리서 봤을 땐 배지인가? 자석인가?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황동 스티커라고 쓰여있더라고요!

황동 스티커라니 신기했어요.

 

 

 

 

 

포인트 오브 뷰

 

 

포인트 오브 뷰

 

 

포인트 오브 뷰 로고가 들어 간 베이지, 블랙 색상의

다이어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포인트 오브 뷰

 

애정 하는 스티커들!

그로스만 스티커가 몇 종류 있어서

반갑더라고요 ㅎㅎ

 

 

포인트 오브 뷰

 

 

연필 깎기가 이렇게 귀엽다니요 ㅠㅠ

 

 

 

포인트 오브 뷰

 

 

 

포인트 오브 뷰

 

 

 

교토 훈옥당 인센스 스틱도 판매 중이네요.

훈옥당은 1594년부터 이어져온 오래된 향 회사예요.

 

 

 

 

포인트 오브 뷰

 

 

심플한 프린팅 된 카드도 있는데

고급져 보이는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포인트 오브 뷰

 

 

책등을 닮은 왁스 태블릿으로

여러 가지 에디션의 향이 있어요.

 

 

워낙 문구류와 귀여운 굿즈를 좋아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프린트가 귀여운 지우개부터 아름다운 문진까지

귀여운 문구류도 많고 고급스러운 상품도 많아서

선물 사러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문구류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요!

 

 

 

 

 

더 현대 가볼 만한 곳↓

 

2022.04.20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라면 팝업 더 현대 88라면 스테이지

 

라면 팝업 더 현대 88라면 스테이지

라면 팝업 더 현대 88라면 스테이지 여의도 더 현대에 있는 팝업스토어 88라면 스테이지에 다녀왔어요. * 더 현대 서울 * 운영시간 10:30 - 20:30 (6층 식당가 10:30 - 22:00)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