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라면 팝업 더 현대 88라면 스테이지

miiiiing 2022. 4. 20. 10:00
반응형

 

 

 

라면 팝업 더 현대 88라면 스테이지


88라면 스테이지

 

 

여의도 더 현대에 있는 팝업스토어

88라면 스테이지에 다녀왔어요.

 

 

 

 

* 더 현대 서울 *

 

운영시간 10:30 - 20:30

(6층 식당가 10:30 - 22:00)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 문의 : 02-767-2233

 

 

 

 

 

더 현대 88라면 스테이지

 

 

 

88라면 스테이지

 

 

88라면 스테이지 위치는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있어요. 빼곡하게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라면들이 눈길을 끄네요!

 

 

 

 

 

88라면 스테이지

 

 

입구에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공간에

라면 슬라임 타이머 등 라면과

관련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88라면 스테이지

 

 

한쪽 가득 색깔별로 정리되어 있는 라면들이 있어요.

정리되어 있는 라면들을 보니 왠지 편-안ㅎㅎ

 

 

 

 

 

88라면 스테이지

 

 

수입라면도 있었는데 딱 봐도 많이 비어 보이죠?

 

사실 국내 라면은 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서

구매하진 않았어요. 수입 라면도 맛있어 보이는 라면이

있으면 구매하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재고가 얼마 없어서

딱히 구매하고 싶은 종류가 없어 빈 손으로 나왔어요.

 

ㅠㅠ  콜라보한 라면이 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양은냄비 또는 핑크색 그릇이랑 세트로 묶어서

판매도 하는데 굳이 이걸 살 거 같지는 않네요..

 

 

 

 

 

 

 

한쪽에는 파맛 기름, 불맛 기름, 심플레이트 후레이크,

김치 블록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심플레이트 후레이크는 그대로 건조해서 모양이

살아있어서 라면 아니어도 요리할 때 간편히

넣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아 보이네요.

약간 할인도 하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듯해요.

 

 

 

 

 

 

 

라면 모양으로 생긴 케이크도 판매해요.

ㅎㅎ 모양이 재밌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88라면 스테이지

 

 

저는 더 현대 간 김에 재밌어 보여서

다녀왔는데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아하실 듯해요.

 

일반 매장인 줄 알았는데 88라면 스테이지는

팝업 매장이라 4월 30일까지만 한다고 하니

아직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