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성수 샐러드 맛집! 건강하고 맛있는 밸런스 포케

miiiiing 2022. 5. 23. 09:20
반응형

 

 

 

성수 샐러드 맛집! 건강하고 맛있는 밸런스 포케


 

 

성수 밸런스 포케

 

 

 

* 밸런스포케 *

 

월~금 11:00 - 21:00

토~일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8 1층

- 문의 : 070-7585-2299

 

 

 

 

성수 밸런스 포케 메뉴

 

 

포케 메뉴도 그렇고 포케 외 메뉴도 맛있어 보여요.

포케 주문시 그린 샐러드와 잡곡밥 중에 고를 수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 두 가지 모두 그린 샐러드로 주문했고

소스도 선택 할 수 있는데 포케 메뉴 아래에

추천 소스가 있어서 저희는 추천 소스 중에 골랐어요.

 

 

 

성수 밸런스 포케

 

저희는 두부포케와 연어포케를 주문했어요.

포케는 하와이 말로 자른다는 뜻으로

생선회를 잘라서 넣은 샐러드를 말한다고 해요.

 

 

밸런스 포케 자두 에이드

 

 

많이 달지 않고 생자두 맛이 많이 나던

밸런스 포케 자두 에이드! 건강한 맛 괜찮았어요.

 

 

 

밸런스 포케 두부포케

 

 

밸런스 포케 두부포케에는 두부, 연근튀김,

크리스피 어니언,  방울토마토, 자숙 대두, 햄프시드,

가지, 새송이 버섯 등이 들어가고 소스는

참깨된장으로 주문했어요. 

 

두부는 튀긴 두부라 더 고소하고요, 연근과

크리스피 어니언도 튀긴거라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튀긴 게 은근 많이 들어갔는데

야채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소스랑도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추천!!

 

 

 

밸런스 포케 연어포케

 

 

밸런스 포케 연어포케는 연어, 크리스피 어니언, 양파,

방울토마토, 래디쉬 , 톳 , 날치알, 자숙대두 등이

들어가고 클래식 소이로 주문했어요.

 

클래식 소이는 익숙한 소스 맛! 역시 맛있어요!

연어는 맛이 없을 수 없죠? ㅎㅎ

 

사실.. 집에서 샐러드 해 먹으려면 이렇게 다양하게

넣어서 먹기 쉽지 않은데 (저만 그런거 아니겠져...?)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든든해서 좋더라고요.

건강한데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

 

 

 

 

서울숲 & 성수 추천 카페 ↓

2022.05.17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서울숲&성수 로우포레스트(LOW FOREST) 카페

 

서울숲&성수 로우포레스트(LOW FOREST) 카페

서울숲&성수 로우포레스트(LOW FOREST) 카페 오늘은 카페 로우포레스트 포스팅입니다! 성수에 있는 로우포레스트에 다녀왔는데 카페는 보통 검색해서 가는데 이번엔 걷다가 괜찮아 보이길래 들어

miiiiing.tistory.com

 

2022.05.11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다녀온 지 꽤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ㅋㅋ 처음에 입구가 어디인가 잠깐 방황했지만 사진에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우디집 * 영업시

miiiiing.tistory.com

 

2022.05.02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오늘은 성수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 하프커피 포스팅입니다! * 하프커피 성수점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 1층 - 문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