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샤스타데이지 명소 부안 변산마실길 1,2코스(위치정보)

miiiiing 2022. 5. 27. 10:38
반응형

 

 

 

샤스타데이지 명소 부안 변산마실길 1,2코스(위치정보)


 

부안 변산마실길 샤스타데이지

 

샤스타데이지로 유명한 부안 변산마실길에

활짝 핀 샤스타데이지 보러 다녀왔어요!

 

 

부안 변산마실길에 있는 샤스타데이지는

변산마실길 1코스와 2코스에서 볼 수 있는데

저희는 바다가 같이 보이는 2코스 먼저 갔다가

1코스로 갔어요.

 

샤스타데이지 변산마실길 2코스 위치는

내비에 송포항 검색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송포항에 하시고 조금 걸어가셔야 해요.

 

 

 

 

송포항 주소 :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운산리 618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이 샤스타데이지 보러

올라가는 입구예요! 여기로 올라가세요.

 

 

 

 

정리된 길이 아니고 돌길이라 편한 신발 신으시길

추천드려요. 10-15분 정도 걸어가야 해요.

더운 날에 걷자니 조금 숨이 가쁘더라고요ㅎㅎ

 

 

 

부안 변산마실길 2코스 샤스타데이지

 

 

바다와 함께 활짝 핀 샤스타데이지가 보여요!

사람이 꽤 있었는데 잘 피해서 찍으면 괜찮았어요!

 

 

 

 

부안 변산마실길 2코스 샤스타데이지

 

 

바다와 함께 찍을 수 있어서 좋았던

변산마실길 2코스♡

 

흰 옷 입었더니 중간중간 노란 물이 들었어요.ㅠㅠ

세탁하니 지워지긴 했지만 흰 옷 입으시는 분들 죠심!

 

 


 

 

2코스에서 사진 백만 장 찍고

가까운 1코스로 출발했어요.

 

 

샤스타데이지 1코스 위치는 내비에

부안군 변산면 대항리 594-2 찍고 가시면 돼요.

 

 

 

 

 

 

부안 변산마실길 1코스

 

요기가 변산마실길 1코스 샤스타데이지

보러 가는 입구예요! 이쪽으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돼요.

 

 

 

부안 변산마실길 1코스

 

 

 

부안 변산마실길 1코스 샤스타데이지

 

 

2코스 보다 샤스타데이지가 훨-씬 많았어요.

샤스타데이지 천국♡

 

 

 

부안 변산마실길 1코스 샤스타데이지

 

길도 완만해서 좋았어요.

바다가 보여서 2코스를 더 기대했는데

1코스도 너무 좋더라고요!

 

 

부안 변산마실길 1코스 샤스타데이지

 

 

 

 

부안 변산마실길 1코스 샤스타데이지

 

 

변산마실길 1,2코스 모두 샤스타데이지가

예뻤는데 걷기 조금 힘드시거나 아이와 함께

해야 한다면 1코스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23일에 다녀왔는데 지금 활짝 핀 상태라

서둘러 가시면 예쁜 샤스타데이지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