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서울숲&성수 로우포레스트(LOW FOREST) 카페

miiiiing 2022. 5. 17. 09:35
반응형

 

 

 

서울숲&성수 로우포레스트(LOW FOREST) 카페


 

카페 로우포레스트

 

 

오늘은 카페 로우포레스트 포스팅입니다!

 

성수에 있는 로우포레스트에 다녀왔는데

카페는 보통 검색해서 가는데 이번엔 걷다가

괜찮아 보이길래 들어가 봤어요.

 

 

 

* 로우포레스트 *

 

영업시간

월~금 9:20 - 22:00

토~일 10:00 - 22:00

-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38 1층

- 문의 : 02-2157-2155

 

 

 

 

카페 로우포레스트

 

 

로우포레스트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사람 많은 성수에서 덜 복작이는 곳을 찾았는데

여유 있어 보여서 바로 들어왔어요 ㅎㅎ

날씨가 좋아서 문을 열어 놓으니 더 좋았어요.

 

 

 

카페 로우포레스트 메뉴

 

 

메뉴 이름 앞에 느낌표 있는 바닐라빈 라테와

넛츠 화이트가 시그니처인가 봐요!

그렇다면 또 먹어봐야죠.ㅎㅎ

 

 

 

카페 로우포레스트

 

 

메뉴에 로우 주스라고

오렌지 + 당근 + 비트 주스가 있던데

당근이 이렇게 있는 거 보니 궁금하네요.

건강한 맛일 텐데 맛있을지..? ㅎㅎ

 

 

 

카페 로우포레스트

 

 

카운터 옆으로 몇 가지 쿠키도 판매해요.

저희는 배불러서 쿠키는 패스했어요.

 

 

 

카페 로우포레스트

 

 

바람 솔솔 앉아 있는 모습이 좋아 보였는데

오래 앉아 있기에는 조금 불편해 보였어요 ^^;

 

 

 

카페 로우포레스트

 

 

루이보스 바닐라 밀크티와 넛츠 화이트를 주문했어요.

 

보틀에 담긴 밀크티는 양이 조금 적은 거 같았는데

맛은 괜찮다고 해요.

 

넛츠 화이트는 크림이 묵직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역시 시그니처 메뉴!

로우포레스트는 우연히 들어간 거였는데 성공 :D

 

 

 

 

추천하는 성수 & 서울숲 카페↓

 

2022.05.11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성수 감성 카페 우디집! 다녀온 지 꽤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ㅋㅋ 처음에 입구가 어디인가 잠깐 방황했지만 사진에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우디집 * 영업시

miiiiing.tistory.com

 

2022.05.02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서울 숲 찐커피 맛집 카페 하프커피 오늘은 성수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 하프커피 포스팅입니다! * 하프커피 성수점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 1층 - 문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