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룸 있는 광화문 한정식 코스요리 모담다이닝 후기

miiiiing 2022. 9. 19. 09:30
반응형

 

룸 있는 광화문 한정식 코스요리 모담다이닝 후기


 

광화문 모담다이닝

 

광화문 모담다이닝 룸 디너로 다녀온 후기 입니다 !

 

 

 

* 모담다이닝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2길 10 덕수궁디팰리스 지하1층 B102, B103호

문의 : 0507-1387-0731

 

 

 

광화문 모담다이닝

 

덕수궁디팰리스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와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쭉 들어오시면

모담다이닝이 있어요.

 

 

광화문 모담다이닝

 

 

광화문 모담다이닝

 

광화문 모담다이닝

 

광화문 모담다이닝은 룸이 있어요.

저희는 가족모임이라 룸으로 미리 예약했어요!

전화로 예약도 가능하고 네이버로도 예약 가능해요.

참고로 룸 이용 시 1시간 반으로
이용시간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담다이닝 메뉴판

 

평일 디너 / 저녁 메뉴판

 

모담다이닝 메뉴판

 

모담다이닝 메뉴판

 

 

저희는 진도대파와 바싹불고기 정식과

전복 떡갈비 정식을 주문했어요.

 

 

광화문 모담다이닝

 

코스요리 첫 번째 계절죽

계절죽으로 녹두죽이 나왔어요.

녹두죽은 처음인데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광화문 모담다이닝

 

유자 드레싱 곁들인 제철 샐러드

왼쪽에는 메뉴판에서 본 잣소스 겨자채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연근과 오이여서 손도 안 댔어서..

부모님은 맛있다고 하셨어요.

유자 좋아해서  그런지 샐러드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광화문 모담다이닝

 

버섯 탕수 & 전복장 카펠리니

메뉴판에는 문어 전복 크림 크로켓이 있었는데

대신에 버섯 탕수가 나온거 같았어요.

말 안 해주셨으면 버섯인지 몰랐을 거 같은

버섯 탕수! 보기보다 꽤 매콤했어요.

 

이날 먹은 메뉴 중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전복장 카펠리니! 소면인가 했더니
카펠리니면이라고 있더라고요.ㅎㅎ
냉파스타인데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들기름 국수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거 같아요.

 

 

광화문 모담다이닝

 

광어회와 장이찌 세비체

 

 

광화문 모담다이닝

 

백미밥과 오늘의 탕 or 국

오늘의 국으로 미역국이 나왔어요.

사진엔 없지만 네 가지 찬으로 반찬도 같이 나왔어요.

 

 

광화문 모담다이닝

 

진도대파와 바싹불고기

바싹불고기 맛있었는데 대파를 더 듬뿍

넣어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ㅠㅠ

 

 

광화문 모담다이닝

 

전복 떡갈비 정식

떡갈비가 맛있긴 했는데 조금 달아서

바싹불고기가 더 맛있었어요.

 

 

모담다이닝은 룸 있는 한정식 식당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아 보여서 예약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룸으로 예약하긴 했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인지 조용하게

저희끼리 식사할 수 있었고 음식도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식당 같아요.

 

광화문 한정식 식당 찾으신다면

모담다이닝 추천해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