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경복궁 삼계탕 맛집 종로 토속촌

miiiiing 2022. 9. 4. 19:30
반응형

 

 

경복궁 삼계탕 맛집 종로 토속촌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경복궁 대통령 단골 맛집으로

유명한 삼계탕 맛집 토속촌 후기입니다 :D

 

 

* 토속촌 삼계탕 *

 

운영시간

매일 10:0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5 토속촌

- 문의 : 02-737-7444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워낙 유명한 곳이고 가까운편인데도

이번에 처음 가서 먹어봤어요. ㅎㅎ

 

토속촌 들어가니 내부를 다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큰 거 같더라고요!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토속촌 삼계탕 메뉴! 오골계 삼계탕도 있고

산삼 배양근이 들어간 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네요.

삼계탕 말고도 전기구이 통닭, 해물 파전 등

몇 가지 메뉴가 더 있어요.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메뉴판에 자세하게 삼계탕 먹는 법까지 있어요.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 거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도 외국인이 몇몇 보이더라고요.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토속촌 삼계탕 인삼주

저는 살짝 맛만 보고 삼계탕에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토속 삼계탕에 여러가지 많이 들어가네요.

진짜 건강음식!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토속촌 삼계탕 견과류도 꽤 들어있고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어요!

닭도 맛있지만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오골계 삼계탕도 하나 주문해봤어요.

오골계 삼계탕은 오골계가 쫄깃쫄깃한데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일반 삼계탕이 더 맛있었어요.

 

 

예전에 지나가면서 줄 엄청 서계시는 거 봤는데

저희는 11시쯤 방문했더니 여유 있었어요.

배달, 포장도 가능한 거 같아요.

 

 

경복궁과 가까우니 든든하게 삼계탕 드시고

경복궁 산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