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남해 필수 코스 다랭이마을

miiiiing 2022. 3. 16. 09:08
반응형

 

 

 

 

 

남해 필수 코스 다랭이마을

 


 

남해 다랭이마을

 

주차장에 내려서 내려다본 남해 다랭이 마을.

바다와 유채꽃, 벚꽃의 조화라니!ㅠㅠ

 

 

여행을 좋아하는데 해외여행을 갈 수 없게 되고

나서부터는 국내로 더 많이 여행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그중에 남해는 가장 가고 싶었던 곳 중 한 곳이었는데

타이밍을 잘 맞춰서 유채꽃과 벚꽃, 덤으로 동백꽃까지

볼 수 있었어요! 남해 다랭이마을은 작년 3월 말에

다녀왔으니 참고하셔서 예쁜 여행 하시길 바라요!

 

 

 

 

* 다랭이마을 *

- 주소: 남해군 남면 홍현리 840-5 ( 다랭이마을 주차장 )

 

 

다랭이마을 주차비 무료

주차장이 협소하니 일찍 가시길 추천!

 

 

 

 

 

남해 다랭이마을

 

경사 있는 내리막을 내려오는데

여기 완전 포토스팟아님까..

어쩜 이렇게 예쁘게 있죠? ㅎㅎ

 

 

 

남해 다랭이마을

 

 

위에는 벚꽃나무들이 쭉 이어지고

아래는 유채꽃이 한가득이에요 ㅎㅎ

 

 

 

남해 다랭이마을

 

 

남해 다랭이마을

 

 

유채꽃 안 밟고 트인 길로 조심히 들어가면

유채꽃 속에 둘러싸여 인생 샷 찍을 수 있어요.

살짝 바다도 보이는 게 너무 아름답죠 ㅠㅠ

 

가득한 유채꽃에 벌이 엄청나요.. 조심하세요

ㅋㅋㅋ웅웅 소리 장난 아님...

 

 

 

남해 다랭이마을

 

 

걷다가 나온 정자에서 바라본 다랭이 마을.

저 멀리 정자가 하나 더 있는데 왠지

풍경이 더 멋질 거 같고 하니 다시 또 가봐요.

 

 

 

남해 다랭이마을

 

 

두 번째 정자로 가면서 

사진 찍었던 첫 번째 정자.

 

 

 

남해 다랭이마을

 

 

오길 잘했다....

이야 여기예요..... 너무 멋져 ㅠㅠ

액자가 필요 없어요. 그냥 그림 같아요.

 

 

 

남해 다랭이마을

 

 

 

남해 다랭이마을

 

남해 다랭이마을은 기대보다 더 좋았어요.

이왕이면 유채꽃 필 때 가고 싶어서 시기를 맞춰간 건데

너무 잘한 거 같아요. 과거의 나 칭찬해..♥

사진을 보고 있으니 다시 가고 싶네요.

 

다랭이마을에 카페랑 밥집도 있어서 같이

다녀오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