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수선화 가득한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miiiiing 2022. 3. 14. 11:06
반응형

 

 

 

 

수선화 가득한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이제 조금 있으면 수선화가 활짝 필 때가 와요!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는 다른 때도 예쁜 것 같았지만

저는 수선화 만개할 때 다녀오고파서

지리산 치즈랜드 인스타에서 올려주시는 개화상황 보고

다녀왔어요! 작년 3월 말경에 다녀왔으니 참고해주세요!

 

 

 

 

 

*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 주소 : 전남 구례군 산동면 산업로 1590-62

- 문의 : 010-8942-2587

 

 

 

* 입장료 *

어른 3,000원

유아(5~13세) 2,000원

어르신(70세 이상) 1,000원

구례군민(신분증 소지자) 1,000원

장애인 1,000원

 

요거트 세트(입장료 1+요구르트 1) 8,000원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지리산 치즈랜드 앞에 큰 주차장 있고

주차비는 무료예요!

 

따로 매표소는 없었고 입구에서 입장료

내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건물에서 요거트를 판매해요.

 

저희도 구경 후 나갈 때 친환경 무항생제 플레인 요거트,

친환경 무항생제 딸기 요렇게 구매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치즈랜드 가시면

꼭 구매하세요!! 요거트가 진하고 적당히 달달한 게 최고

 

개인적으로 임실치즈에서 나오는 요거트 보다

맛있었어요. 치즈랜드 요거트 인터넷으로도

판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드셔 보셔도 좋을 듯해요.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위쪽으로 더 올라가는 길도 있었지만 위쪽은

수선화도 없고 해서 저희는 안 올라갔어요 ㅎㅎ

 

위에서 치즈랜드를 내려다보는 풍경이 아름다워서

여름에는 위쪽에  돗자리 피고 피크닉 샷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위 사진만 봐도 엄청 뿌옇죠...ㅎㅎ

제가 갔을 때는 수선화는 예쁘게 폈는데 미세먼지가..

1300인가..그랬던 날이었어요^^눈을 의심하는 수치

저 멀리 미세먼지 넘어 벚꽃도 피어 있었는데

잘 안보이네요. 엉엉

 

노란 수선화가 아름다웠지만

맑은 날 가면 훨씬 아름다울 거예요..

 

 

 

여러분은 맑은 날 만개한 수선화

예쁘게 보시고 오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