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통영 미래사 & 편백나무 숲

miiiiing 2022. 4. 6. 09:30
반응형

 

 

 

통영 미래사 & 편백나무 숲

 


 

통영 미래사

 

 

 

 

* 통영 미래사 *

 

 

- 주소 : 경남 통영시 산양읍 미륵산길 192

- 문의 : 055-645-5324

 

 

 

 

통영 미래사

 

미래사와 편백나무 숲은 아주 가까이에 있어요.

주차 후 저희는 미래사 먼저 갔어요.

주차장이 넓지는 않았고 주차비는 무료였어요.

 

 

 

통영 미래사

 

 

미륵산 남쪽 산 중턱에 자리한 통영 미래사는

삼층석탑에 티베트에서 모셔온 부처님 사리가

봉안되어 있다고 해요.

 

 

통영 미래사

 

 

미래사는 나무에 둘러싸여 있었어요.

왠지 너무 조용해서ㅎㅎㅎ

저희는 더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만 잠시 보다가

되돌아서 편백나무 숲으로 향했어요.

 

 

 


 

 

 

* 통영 편백나무 숲 *

 

통영 편백나무 숲

 

 

쭉쭉 뻗어있는 미래사 편백나무 숲 길!

피톤치드 가득한 길을 따라 걸어 들어가 봐요.

 

 

 

통영 편백나무 숲

 

 

저 멀리 바다도 조금 보이고 제가 갔을 때는

벚꽃도 예쁘게 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당황스러웠어요.

피톤치드 받으러 좀 걸어볼까! 하고 예열하는데 끝난 느낌 ㅋㅋㅋ

 

 

 

통영 편맥나무 숲 고양이

아래쪽으로 보니 고양이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미래사와 편백나무 숲 모두 짧은 코스라 어르신들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경사 심한 오르막도 없고 길도 짧아서

숲은 좋지만 많이 걷기 싫다! 하시는 분들 또는

가볍게 돌고 싶으신 분들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피톤치드 잔뜩 마시러 가고싶다면

추천하는 여행지↓

 

2022.03.24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편백나무 가득한 고성 갈모봉 산림욕장

 

편백나무 가득한 고성 갈모봉 산림욕장

편백나무 가득한 고성 갈모봉 산림욕장 * 고성 갈모봉 산림욕장 * - 주소 : 경남 고성군 고성읍 이당리 산146-1 갈모봉은 조선시대 성씨는 '갈'이고 이름은 '봉'이라는 고성판 홍길동 내지 임꺽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