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개심사 청벚꽃까지!

miiiiing 2022. 4. 5. 09:30
반응형

 

 

 

겹벚꽃 명소 서산 문수사&개심사 청벚꽃까지!


 

서산 겹벚꽃

 

 

이번엔 겹벚꽃 명소로 유명한 서산 개심사와

문수사 포스팅인데요. 저는 작년 중순경 다녀왔으니

개화상황과 함께 참고하셔서 여행 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라요 :D

 

 

 

 

* 개심사 *

- 주소 : 충남 서산시 운산면 개심사로 321-86

- 문의 : 041-688-2256

 

 

 

서산 개심사

 

 

서산 개심사를 먼저 갔어요.

아래에 주차 후 조금 올라가야 해요.

 

 

 

서산 개심사

 

 

밑에 주차장에만 주차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위에 주차할 수도 있더라고요.

 

 

 

서산 개심사

 

 

 

 

서산 개심사 겹벚꽃

 

 

 

 

서산 개심사 겹벚꽃

 

 

작년에 갈 때 겹벚꽃 개화시기 맞춰 갔는데

사람 많을 때를 피하고자 아침 일찍 갔거든요.

 

개심사 올라가는데 '사람이 별로 없네~

역시 아침이라 없나 봐' 했는데

개심사에 올라와 보니 꽤 많은 분들이 카메라 들고

많이 오셨더라고요! 역시 겹벚꽃 명소다운..ㅎㅎ

주말에는 정말 사람 많을 거 같아요.

 

 

서산 개심사 겹벚꽃

 

 

 

 

서산 개심사 겹벚꽃

 

 

저는 생각만큼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ㅠㅠ

그래도 예쁘게 핀 겹벚꽃 눈에 많이 담아왔어요ㅎㅎ

 

개심사에서 유명한 청벚꽃도 있는데

작년에 갔을 땐 못 찍고 더 옛날에 찍은 사진이 있어서

개심사 청벚꽃 궁금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D

 

 

 

서산 개심사 청벚꽃

 

 

서산 개심사 청벚꽃

 

 

서산 개심사 청벚꽃

 

청벚꽃은 저도 개심사에서 처음 봤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오묘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전에 갔을 때는 

뚜벅이라 대중교통으로 갔다가 돌아오는 교통편이

없어서 관광버스 얻어 타고 왔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

 

개심사는 뚜벅이가 가기는 힘들지만 ㅠㅠ

겹벚꽃이 가득해서 만개했을 때 가면 매력적인

청벚꽃까지 정말 예쁘니 개화시기 잘 맞추셔서

즐거운 꽃구경하시길 바라요! 

 

 

 


 

 

 

* 문수사 *

- 주소 : 충남 서산시 운산면 문수골길 201 문수사

- 문의 : 041-663-3925

 

 

 

 

서산 문수사 겹벚꽃

 

 

개심사는 가봤는데 문수사는 안 가봤어서

개심사 갔다가 가까운 문수사로 향했어요!

가까워서 같이 가기 좋더라고요 ㅎㅎ

 

 

시간이 좀 지나서인지 개심사보다 문수사에는 사람이

더 많더라고요. 평일 오전에 간 거였는데

무료 주차장에 겨우 주차했어요.

들어오는 길도 좁고 주차공간도 좁고 나갈 때는

사람이 더 많아져서 더 힘들더라고요 ㅠㅠ

 

주말에는 정말  혼잡할 거 같아요. 유료 주차장도 있으니

혼잡할 때는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서산 문수사 겹벚꽃

 

 

문수사에도 겹벚꽃이 예쁘게 피었어요.

개심사는 절 곳곳에 겹벚꽃 나무가 있다면 문수사는 

꽃 터널이 있었어요ㅎㅎ! 쭉 이어진 겹벚꽃나무들 ♥

 

 

 

서산 문수사 겹벚꽃

 

 

문수사에서는 겹벚꽃과 철쭉을 같이 볼 수 있는 길이

있었는데 같이 보니 더 예쁘더라고요~ 

 

 

개심사와 문수사가 가까우니 겹벚꽃 보러 같이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대신 겹벚꽃 만개시기에는 평일 추천해요!

 

 

 

 

서산 가볼 만한 여행지 ↓

 

2022.04.01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라라랜드 떠오르는 서산 일몰 맛집 간월암

 

라라랜드 떠오르는 서산 일몰 맛집 간월암

라라랜드 떠오르는 서산 일몰 맛집 간월암 * 간월암 * - 주소 : 충남 서산시 부석면 간월도1길 119-29 - 문의 : 041-668-6624 서산 간월암은 물때가 맞아야 들어갈 수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아직

miiiiing.tistory.com

 

 

2022.03.28 - [· 여행 이야기] - 서산 가볼만한 곳 해미읍성

 

서산 가볼만한 곳 해미읍성

서산 가볼만한 곳 해미읍성 * 서산 해미읍성 * 관람시간 매일 06:00 ~ 19:00 3월 ~ 10월 05:00 ~ 21:00 입장료 무료 - 주소 :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내리 - 문의 : 041-661-8005 저희는 해미읍성 주차장으로..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