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순천 도토리 요리 맛집 나눌터

miiiiing 2022. 3. 11. 10:27
반응형

 

 

 

 

 

 

 

 

 

순천 도토리 요리 맛집 나눌터

 


 

 

* 나눌터 *

 

 

운영시간 11:30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말엔 직원 식사 시간 외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주소 : 전남 순천시 팔마1길 4

- 문의 : 061-726-0536

 

 

 

 

 

순천 여행 갔다가 가게 된 나눌터.

 

평소 도토리요리를 즐겨 먹지는 않는데 순천만국가정원이랑도 가깝고 주변 밥집 중 맛있어 보였어요.

그중에서 도토리 탕수와 흑임자탕이 먹어보고 싶어서 가봤어요.

 

 

 

 

나눌터 묵무침

 

 

 

단품으로도 가능하지만

다양한 요리가 나오는 4인분 다람쥐 세트로 주문!

 

 

사실 큰 기대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묵무침 최고....!

양념도 진짜 맛있고 도토리묵도 탱글탱글

가족과 같이 갔는데 가족 모두

묵무침을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나눌터 묵보쌈

 

 

묵 보쌈은 묵이랑 보쌈이랑 같이 나오는 건데

무난하니 맛있었어요!

 

 

 

 

 

나눌터 토속전

 

 

도토리 가루가 들어간 토속전.

별거 없어 보이는데 의외로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나눌터 쟁반국수

 

 

ㅋㅋ땅콩을 어마 무시하게 넣어주신

 

 

 

 

 

나눌터 도토리 탕수

 

 

궁금했던 도토리 탕수!!!

일반적인 고기로 만든 탕수육과 다르긴 한데

막 맛있다는 아니었고 식감이 재밌었고 소스는 새콤달콤.

 

 

 

 

 

나눌터 묵비빔밥

 

 

야채 가득 묵이랑 비벼 먹으니 건강하고 좋았어요.

 

 

 

 

나눌터 흑임자탕

 

 

드디어 기다리던 흑임자탕!!

보통 임자탕을 더 많이 드시긴 하던데 둘 다 좋지만

흑임자 러버로서 먹어봤는데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생각보단 그냥 그랬어요. 좀 더 고소하고 진했으면 맛있었을 듯.

 

 

 

 

 

나눌터 후식

 

 

나눌터 후식으로 나온 수정과.

생강을 안 좋아해서 수정과를 안 먹는데

나눌터 수정과 먹어보고 반했어요.

 

살얼음 동동 떠있는 수정과 최고....달달하면서

분명 생강+계피맛이 나는데

왜 이렇게 맛있죠? 입가심으로 좋더라고요 ㅠㅠ

 

 

 

4인분이라고 쓰여있지만 푸짐해서 좋았고 전체적으로

정갈하니 맛있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건강한

한 끼를 먹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도토리 묵도 그다지 즐겨 먹지 않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나눌터가 순천만국가정원이랑 가까워서

식사하시고 같이 다녀오셔도 좋을 듯해요.

 

 

 

맛있는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으시면 나눌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