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홍대 오브젝트 서교점 노플라스틱선데이 팝업 NPS factory

miiiiing 2023. 10. 23. 10:36
반응형

 

 

 

NPS factory 팝업기간

2023.10.06 - 10.29

 

 

 

 

 

 

 

< 운영시간 >

12:00  -  21:00

-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5길 13

- 문의 : 02-3144-7738

 

 

 

 

 

 

팝업은 지하에서 진행중!

 

 

 

 

 

 

 

 

 

 

 

 

 

 

 

병뚜껑을 잘게 분쇄해서 재활용하는 과정!

 

 

 

 

 

 

 

 

 

입구에 보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되어있어요. 스탬프 3개를 모으면 꽝 없는

100% 당첨 뽑기를 할 수 있어요!

 

스탬프 위치는 공장 안내도에 나와있어서

저도 비치되어 있는 공장 안내도를 챙겼어요ㅎㅎ

 

 

 

 

 

이번 팝업에서 함께하는 작가님들!

 

 

 

 

 

 

 

 

 

 

작가님별로 DIY 키링을 제작할 수 있어요.

 

 

 

 

 

 

 

 

 

 

 

기분 좋은 색감

 

 

 

 

 

요 키링으로 살까 하다가 저는

오브젝트 위층에 크리스마스 겨울버전(?)

랜덤으로 구매 가능한 걸로 구매했어요.

소량 남아있어서 그런지 원하는 색상을 못 골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예뻐서 만족ㅎㅎ

 

 

 

 

 

 

귀여운 네잎클로버도 있어요.

네잎클로버는 또 그냥 못 지나치지..

 

 

 

 

 

 

 

 

 

 

 

ㅠㅠ작가님 팔로우하고 있었는데

일본에서 오브젝트 팝업 하는 거 보고 오마마???

한국에서는 언제 하나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드디어!!

솔직히 작가님 거 사려고 갔어요ㅋㅋㅋㅋ

한국에 굿즈 좀 많이 내주시면 좋겠어요...

 

 

 

 

 

한때 폭 빠졌던 최고심도 있어요!

 

 

 

 

 

 

공장안내도에 친절하게 스탬프 위치가

나와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헤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결국엔 찾아서 

뽑기를 돌릴 수 있었어요.

 

 

 

 

 

 

 

 

저는 마그넷 당첨!!

팝업 끝나기 전에 가보시길 추천!

 

 

 

 

2022.06.15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서울숲 소품샵 오브젝트 성수

 

서울숲 소품샵 오브젝트 성수

서울숲 소품샵 오브젝트 성수 * 오브젝트 성수점 * 운영시간 화~일 12: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36 현대아파트 상가 2층 - 문의 : 02-464-0080 오브젝트 성수점은

miiiiing.tistory.com

 

 

2022.05.20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귀여움 한가득 서촌 소품샵 원모어백

 

귀여움 한가득 서촌 소품샵 원모어백

귀여움 한가득 서촌 소품샵 원모어백 서촌에 있는 원모어백은 소품 잡화점인데요, 귀여운 거는 못 참죠...☆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이건희 컬렉션 특별전 보러 갔다가 일부러 찾아갔어요ㅎㅎ 전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