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광장시장 맛집 아베베 베이커리 서울 빵지순례

miiiiing 2023. 10. 16. 09:47
반응형

 

 

 

 

아베베 베이커리 서울


 

 

 

광장시장에서 핫한 아베베 베이커!

 

 

 

< 아베베 베이커리 >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 주소 : 제주 제주시 동문로6길 4 동문시장 12번 게이트 옆

- 문의 : 0507-1414-0750

 

 

 

 

 

 

줄이 길다고해서 많이 기다리려나 했는데

타이밍이 좋았는지 제가 갔을 때는

줄이 많이 안길어서 조금 기다리고 바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아베베 베이커리는 빵 종류가 많고

앞에 있는 빵 주문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다시 되돌아서 주문할 수가 없어서

 

저는 빵종류 리스트 보고 사고싶은 빵

메모해 갔어요 ㅋㅋㅋㅋ

 

 

 

 

 

 

 

 

구매하고 싶은 빵을 말씀드리면 담아주시고

줄 서서 카운터 가서 계산하면 포장해 주세요.

제가 갔을 때는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 크림빵이라

보냉가방 가져갔어요 ㅋㅋㅋ

 

 

 

 

 

빵 종류가 정말 많아요. 매장에서 보고

주문했으면 어쩐지 엄청나게 사 와버릴 거 같은

 

 

 

 

 

 

 

 

 

 

 

 

 

 

커피와 우유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2층에는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거

같았는데 저는 포장해서 먹었어요.

 

 

 

 

 

 

아베베 베이커리 크림도너츠와 도너츠 종류!

 

 

저는 한담 피스타치오 품은 크림 도너츠

우도 땅콩 크림 도너츠

가시리 흑임자 크림 도너츠

하도리 얼그레이 크림 도너츠

제주 오메기떡 소보로 도너츠

금능 사과 크림빵

아베베 오메기떡 쑥 크림

 

이렇게 구매했어요!

조금만 구매하자! 했는데..고르고 골랐는데도

도저히 포기 못하고ㅋㅋㅋ

 

 

 

 

 

 

 

원래 많은 양을 먹지도 못하고 크림빵이라

한 번에 하나 이상은 힘들더라고 고요.

 

다행히 냉동해서 30일 보관 가능해서

냉동해서 가끔 하나씩 먹었어요.

상온에 해동했다가 먹었는데 제가 완전히

다 안 녹았을 때 먹어서 그런지 크림이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해동해서 드실 분들은 먹기 전에 여유 있게

내놓으세요! 생각보다 꽝꽝 얼어서 녹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크림 양이 엄청나요!!

크림빵이라도 이렇게 크림이 빵빵하지

않은 곳도 많은데!

 

 

 

 

 

 

 

 

 

크림빵은 빵도 쫄깃하고 크림은 폭신하고!

저는 하도리 얼그레이 크림 도너츠랑

오메기떡 들어간  제주 오메기떡 소보로 도너츠가

제일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는 법에 냉동해서 차갑게 먹는 게

있어서 냉동해서 차갑게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먹는게 더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크림빵 좋아하시면 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좋아하실 거 같아요!

 

 

 

 

 

2023.08.02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의정부 대형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의정부 대형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 * 아나키아 카페 *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잔돌길 22 - 문의 : 031-856-5169 대형카페답게 내부가 엄청 넓었어요. 내부도 외부도 식물에 둘러싸여 있어서 좋더라고요. 중앙

miiiiing.tistory.com

 

2023.07.14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동대문 맛집 진옥화할매원조 닭한마리

 

동대문 맛집 진옥화할매원조 닭한마리

진옥화할매원조 닭한마리 동대문 닭한마리가 유명한데 그중 제일 유명한 진옥화할매 닭한마리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 월 - 일 10:30 - 01:00 라스트 오더 23:30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18

miiiiing.tistory.com

 

2022.09.14 -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종로 한옥카페 호아드 갤러리 카페

 

종로 한옥카페 호아드 갤러리 카페

종로 한옥카페 호아드 갤러리 카페 종로에 있는 호아드 카페 & 갤러리 후기입니다! * 호아드 카페 & 갤러리 *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1길 54-3 -

miiii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