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평양냉면 맛집 을밀대 마포 본점 후기

miiiiing 2022. 8. 25. 09:23
반응형

 

 

 

 

평양냉면 맛집 을밀대 마포 본점 후기


 

 

을밀대 본점

 

평양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을밀대에 다녀왔어요.

마포에 있는 본점에 다녀왔는데 강남, 송파 등 분점도 있어요.

 

 

 

* 을밀대 본점 *

 

영업시간

월~일 11:00 - 22:00

 

- 주소 : 서울 마포구 숭문길 24

- 문의 : 02-717-1922

 

 

 

 

을밀대 본점

 

유명한 맛집답게(?) 평일 12시 전이었는데도

줄을 길게 서있었어요.ㅎㅎ

 

 

 

 

 

을밀대 메뉴판

 

을밀대 메뉴판!

저희는 물냉면, 비빔냉면, 녹두전을 시켰어요.

 

 

을밀대

 

김치와 무도 맛 괜찮고 사진엔 없지만

따뜻한 육수가 같이 나오는데 육수 맛있었어요~

 

 

 

을밀대 녹두전

 

 

녹두전이 크기가 조금 작아요.

크기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비싼데

고기도 많이 들고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을밀대 물냉면

 

드디어 을밀대 평양냉면!

고명으로 무, 오이, 배, 고기가 나와요.

 

저는 아직 평양냉면을 많이 먹어보지 않았지만..

을밀대 평양냉면은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인생 첫 평양냉면이었던 평양면옥이 입맛에 더 맞았어요.

 

 

 

을밀대 비빔냉면

 

비빔냉면도 평양냉면과 같은 고명이 올라가 있어요.

 맵찔이에게 조금 맵긴 했는데 맛 괜찮았어요!

시킨 것 중에 녹두전이 제일 맛있었네요ㅎㅎ

그래도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냉면 먹으니 좋더라고요!

 

 

저는 조금 아쉬웠지만 워낙 인기도 많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해요. 녹두전은 진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