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벚꽃명소 일산호수공원 봄맞이 꽃구경

miiiiing 2022. 4. 11. 09:30
반응형

 

 

 

 

벚꽃명소 일산 호수공원 봄맞이 꽃구경

 


 

일산 호수공원

 

벚꽃 구경 겸 산책하러

4월 8일에 다녀온 일산 호수공원이에요. :D

 

 

 

 

 

* 일산 호수공원 *

 

운영시간

매일 08:00-20:00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

- 문의 : 031-909-9000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주차장은 제1 주차장 ~ 제3 주차장 있는데

저희는 제3 주차장에 주차 후 한 바퀴 돌았어요.

주차장 위치 보시고 편하신 곳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차 요금은 5분당 80원!

 

 

 

일산 호수공원

 

 

주차 후 호수공원 들어가서 얼마 안 걸었는데

수양벚꽃이 예쁘게 펴있더라고요!

 

 

 

일산 호수공원

 

 

공작새 등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작은 동물원도 있었어요. 공작새 집 지붕 위에

참새들 모여있는 게 너무 귀여워서 한 장ㅎㅎ

애기들이랑 오면 좋아할 것 같아요!

 

 

 

일산 호수공원

 

 

요새 버드나무가 예뻐 보이더라고요.

싱그러운 연둣빛 버드나무 너무 멋있고

벚꽃이랑 같이 있는 거 보니 더 좋더라고요.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제가 갔을 때는(4월 8일) 일부 벚꽃만 피고

전체적으로 아직이었는데 날씨가 많이 더워서

며칠 사이에 벚꽃이 거의 다 핀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주 중으로 한번 더 가서 제대로

벚꽃 가득한 풍경 눈에 담아오려고요ㅎㅎ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벚꽃은 아직이었지만 목련이 만개해서

딱 예쁠 때였어요! 하얀 목련 너무 예쁘더라고요!!!

 

 

 

일산 호수공원

 

 

노란 산수유도 예쁘게 펴있었어요 :D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길 따라서 쭉 벚꽃 나무 같은데 휑하죠?

지금은 벚꽃이 다 핀 거 같아요. ㅎㅎ

 

 

 

일산 호수공원

 

 

멀리 보이는 벚나무들!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짧은 대나무길과 작은 한국정원도 있었어요.

 

 

 

일산 호수공원

 

 

하얀 매화나무도 가득했는데 많이 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예쁘더라고요!

 

 

 

 

호수공원이 넓어서 다 돌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꽃구경하면서 걸으니까 괜찮았어요.

호수공원 한 바퀴 도는데 2시간 정도 걸린듯해요.

 

이번 주에 일산 호수공원 가시면 예쁜 벚꽃 많이

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모두 즐거운 봄나들이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