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익산 추천 한옥카페 왕궁다원

miiiiing 2022. 6. 10. 09:25
반응형

 

 

 

익산 추천 한옥카페 왕궁다원


 

익산 왕궁다원

 

 

 

* 왕궁다원 *

 

운영시간

월~금 11:00 - 18:00

매주 토, 일 정기휴무

공휴일 휴무

- 주소 : 전북 익산시 왕궁면 사곡길 21-5 왕궁다원

- 문의 : 0507-1402-4159

 

 

 

 

익산 왕궁다원

 

 

왕궁다원 앞에 주차장 있어요.

주차 후 왕궁다원 써진 곳으로 들어가요 :D

 

 

 

익산 왕궁다원

 

 

들어가는 입구 양쪽에 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꽃길이에요 ㅎㅎ

 

 

익산 왕궁다원

 

 

 

익산 왕궁다원

 

우물도 있고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데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정원이 잘 가꿔져 있어서 사진도 예쁘게 나올 거 같았어요!

 

 

 

익산 왕궁다원

 

 

 

익산 왕궁다원

 

 

왕궁다원은 이 고장의 부호였던 송병우의 집터로

세월이 흘러 고택의 일부분이 소실되었으나 

현재는 송병우의 증손녀가 다원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후손이 운영할 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부자 조상님도 멋지고 잘 관리하시고 계신

후손도 멋지고 부럽고 ㅠㅠ

 

한옥카페 좋아해서 종종 한옥카페를 가는데

여기가 진짜..다..

 

 

 

익산 왕궁다원

 

 

 

익산 왕궁다원

 

 

 

익산 왕궁다원 메뉴판

 

주문은 카운터 가셔서 하시면 돼요.

만실시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이에요.

 

 

왕궁다원 메뉴가 꽤 다양해요!

커피 외에도 한방차, 발효차 등과 달달한 주전부리도

있어요.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인 듯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유자스무디, 찹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익산 왕궁다원

 

 

아메리카노와 유자스무디는 음료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예쁘게 나와요ㅎㅎ

유자스무디는 맛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왕궁다원 찹쌀 아이스크림

 

 

찹쌀 아이스크림!!!

왕궁다원 가시면 찹쌀 아이스크림을 드세요!!

고소 달달한 게 정말 맛있어요.

큰 기대 없었는데 맛있어서 놀람요...ㅎㅎ

 

 

 

 

익산 왕궁다원

 

 

방마다 일행끼리만 있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편하게 누워계신 분들도 많았던 ㅎㅎ

 

 

 

익산 왕궁다원

 

 

 

 

익산 왕궁다원

 

 

 

익산 왕궁다원

 

왕궁다원은 자리가 방도 좋고 대청마루도

좋아서 다시 또 가서 앉아 있고 싶어요 ㅠㅠ

 

익산 가신다면 왕궁다원은 꼭 다녀오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