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여행로그로 지원금 받고 무료로 여행하기

miiiiing 2023. 9. 8. 10:49
반응형

 

 

여행로그


 

 

 

 

여행로그라고 아시나요?

인스타 광고로 알았는데 처음에는 약간

의심했어요. 요즘 별별 사기가 다 있는데

여행 가는데 지원금을 준다니?

 

블로그에 검색해 보니 다녀오신 분들 후기가

있는 거 보니 이상한 건 아닌 거 같았어요ㅎㅎ

앱 gps 기반으로 하는 여행동선과 방문지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앱에 올리시면 돼요.

 

결과적으로 저도 여행로그 신청해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현재 여행로그에서는 5차 여행자 모집 중!

저는 2차에 다녀왔어요. ㅎㅎ

 

 

신청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신청해서

선정이 되어야 여행 데이터를 제공하고

추후 여행데이터 제공비용이 지급돼요.

 

 

 

 

당일과 1박 2일 금액이 다르고

행정구역상 현 거주지를 벗어나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와야 해요!

 

 

 

 

 

저는 당일 여행으로 다녀와서 필수 미션이

없었지만 1박 2일의 경우 필수 미션이 있다고 해요.

 

 

 

 

 

모집기간은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여행 기간 최소 3일 전부터 지원 가능해요.

 

선정되면 동영상을 보고 어플도 다운받고

몇 가지 문제도 풀었던 거 같아요.

 

저는 급하게 지원해서 여행 가기

하루 전에 연락 왔는데 무사히 다녀왔어요!

저는 여행 다녀오고 한 달 돼서 입금되었는데

2주 이내 지급 예정이라니 조금 빨라졌나 봐요.

 

 

 

 

 

 

 

 

 

여행로그에서 선정됐다고 온 문자인데요,

 

여행자로 선정되면 참여 전 해야 하는 미션(?)

같은 게 있어요. 문자에 안내된 대로 따라서

진행하시면 돼요.

 

+ 유의사항 잘 보시고 참여하세요!

 

 

 

 

여행로그 신청방법은 아래

여행로그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travel-data.co.kr/

 

2023년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

 

travel-data.co.kr

 

 

gps를 항상 키고 조금 신경 써야 했지만

덕분에 여행 가서 더 기록하고 기억에 남았던 거

같아요. 물론 입금된 게 젤 좋긴 하지만요ㅎㅎ

계속 모집 중인 거 같아서 저도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또 신청해 보려고요!

 

 

 

728x90
반응형